신아영, 남편과 결혼 4년 만에 합가.."같이 산 지 3개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방송인 신아영이 결혼 4년 만에 남편과 함께 살고 있다고 밝혔다.
2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하버드대 출신 방송인 신아영이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이어 신아영은 결혼 후에도 남편과 함께 살지 않자 주변에서 남편의 안부를 조심스럽게 묻기도 한다고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동상이몽2' 방송인 신아영이 결혼 4년 만에 남편과 함께 살고 있다고 밝혔다.
2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하버드대 출신 방송인 신아영이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결혼 4년 차에 접어든 신아영은 남편과 오랫동안 멀리 떨어져 살면서 연애해 연애와 결혼 기간의 반은 따로 있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중간에 헤어지기도 했다고.
그러나 신아영은 결혼 4년 만에 합가하게 됐다고 밝히며 "같이 산지 3개월 됐다. 처음으로 같이 살아보고 있다"고 전해 놀라움을 더했다. 이어 신아영은 결혼 후에도 남편과 함께 살지 않자 주변에서 남편의 안부를 조심스럽게 묻기도 한다고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신아영의 남편은 신아영과 하버드대 동문으로 금융업계에서 종사하다 현재 벤처 투자가로 한국으로 이직했다고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자는데 형부가 더듬더듬…따지자 '합의한 거 아니냐' 역공" 처제 하소연
- [단독] '혈액암 투병' 안성기, 건강 악화 병원 이송…"美서 아들 급거 귀국 중"
- "생활비 300만원 주는데 각방, 5년째 '수절'…ATM 된 기분" 남편 토로
- 아웃백 화장실 앉자마자 변기 산산조각…"중요한 신체 손상" 7200만원 소송
- 이혼 부부 다시 불붙었다…파타야 해변 캠핑 의자서 성행위, 결국 벌금
- 김다예 "나라 바꾼 ♥박수홍"…친족상도례 폐지에 감격
- "사위 생일 안 챙긴 친정엄마에게 화난 시모…이런 경우도 있나요?"
- '윤정수♥' 원진서, 발리 신혼여행서 과감 비키니…늘씬 글래머
- '상간 혐의 피소' 숙행, '현역가왕3' 무대 통편집…리액션으로만 등장
- 김수용 심정지 당시 현장 공개…김숙 "임형준과 CPR, 임종 호흡 무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