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3일 AGP BIKINI PRO 대회에 참가하는 송아름 선수와의 인터뷰!

머슬앤피트니스 독자들에게 본인 소개 부탁한다.
안녕하세요 인천 부평에서 남편과 머슬프로짐이라는 헬스장을 운영하고 있고, 5살 딸 아이가 있는 IFBB 비키니 프로 송아름 선수입니다.
처음피트니스를 접하게 된 계기는?
2014년도에 남편과 연애를 하던 시절 남편의 첫 대회 응원을 하러 갔었는데, 여자 선수분들이 너무 멋있어 보여서 도전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피트니스 선수로 생활하면서 가장 보람될 때와 힘들 때는 언제인가?
제만족을 위해 시작한 일이지만 가끔 디엠을 보면 너무 감사하게도 제가 누군가에게 롤 모델, 자극제, 용기를 드릴 수 있는 일을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피트니스 선수로서 이러한 생각이 들 때 가장 보람 있는 것 같아요. 반대로 힘들 때는 아무래도 대회 준비 기간이죠! 저를 위한 시간 투자를 많이 해야 하다 보니 가족을 많이 챙겨주지 못한다는 게 제일 미안하고 힘든 순간인 것 같습니다.
평소스트레스는 어떻게 해소하나?
평소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혼자 시간을 보내는 편이에요. 호텔도 가고 책도 보고 드라이브도 하면서 해소하는 것 같아요!

지금까지 대회에 참가하면서 가장 기뻤던 순간은 언제인가?
출산 후 첫 복귀 무대 때가 가장 기억에 남고 기뻤던 것 같아요. 그 당시에는 선수로서 무대에 다시 설 수 있었던 자체가 너무 기뻤어요. 무대에서 내려와 먹었던 도넛의 맛 또한 잊을 수가 없고요 ^^
본인이 가장 즐겨하는 운동 한 가지를 독자들에게 소개해달라.
저는 둔근이 제 취약부위라고 생각을 하고 있어요! 그래서 아웃 타이, 힙쓰러스트, 굿모닝과 같은 힙 운동 동작 들의 자세를 조금씩 바꿔가면서 다양한 부위에 자극을 줄 수 있도록 신경 써서 많이 해주고 있습니다.

평소 식단 관리는 어떻게 하는가?
시즌에는 정해져 있는 음식으로 정해진 양 만큼만 섭취하고 있습니다. 비시즌에는 최대한 클린하게 챙겨 먹으려고 노력하고, 먹고 싶은 게 있으면 2, 3일 정도 참았다가 먹어주는 편인 것 같아요.
앞으로의 계획이나 목표에 대해 말해달라.
“올림피아 진출” 제가 어디까지 와있는지 세계 최고들이 모이는 올림피아 무대에 서서 직접 확인해 보고 싶어요.
마지막으로 머슬앤피트니스 독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현재 6월 13일 AGP 비키니 프로 무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쟁쟁한 선수분들이 출전하시는 만큼 남은 기간 더욱 열심히 준비해서 무대에 서볼 테니 응원해주세요.

2016년부터 개최된 아시아그랑프리(AGP) 대회는 세계 최정상급 IFBB PRO 선수들이 참가하고 있다. 한편 2021년 6월 13일 대한민국 서울에서 개최되는 AGP BIKINI PRO 대회는 9명의 대한민국 프로선수, 1명의 일본 프로선수가 참가할 예정이다.
@muscleandfitnesskr
인스타그램에서 머슬앤피트니스를 검색하고
다양한 건강 정보들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