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엔] 우효광, 엉뚱매력 우블리의 겨울철 데일리 야상재킷 어디꺼?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 우블리 우효광의 야상 재킷이 인기를 끌고 있다. 

월요일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운명' 속 우효광은 엉뚱하면서도 아내 추자현 밖에 모르는 사랑꾼의 다정한 모습으로 '우블리'라는 러블리한 별명을 얻어냈다. 

최근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시청자들의 큰 인기와 더불어 올해 2세 임신 소식까지 겹치면서 꿀떨어지는 최고의 한해를 보내고 있다. 

특히 지난 18일, 24회 방송에서는 우효광과 추자현이 연말을 맞아 팬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한 달콤한 듀엣송 '그대잖아요'를 신승훈과 함께 완성하는 장면이 그려져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우효광은 오버핏의 야상 재킷을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듬직한 남성미를 자아내 보는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톤 다운된 차분한 베이지 컬러의 야상 재킷과 데님 셔츠, 화이트 티셔츠 등을 레이어드한 센스있는 패션감각을 드러냈다. 

우효광이 착용한 베이지색 야상 재킷은 아메리칸 빈티지 캐주얼브랜드 「지프(jeep)」의 제품으로 알려져 관심이 모아졌으며, 캐주얼하고 빈티지한 무드의 심플한 디자인이 겨울철 내추럴한 데일리룩에 안성맞춤이다. 

해당 제품은 다양한 형태의 포켓을 믹스해 금속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소매 안쪽에 톤온톤배색의 테이프를 패치하여 소매를 걷어서 착장 연출 시 시각적 효과를 높여줄 수 있다. 

한편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녀의 입장에서 바라보는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우효광이 착용한 'Jeep' 야상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제공 : SBS '동상이몽2' 캡처>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