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 잇걸' 켄달 제너, 따라하고 싶은 '잇스타일' BEST 17
평소 파격적인 스트리트 패션과 레드카펫 드레스를 선보이는 켄달 제너는 평소에는 컨템포러리한 공항패션이나 애슬레저 스타일의 스트리트 패션을 즐겨입는다. 따라하고 싶은 그녀의 잇스타일 BEST 17를 소개한다.
헐리우드 잇걸 켄달 제너는 뉴 밀레니얼 시대의 패션 아이콘이며 걸어다니는 트렌드 세터다. 현재 벨라 하디드, 지지 하디드 자매와 함께 현재 가장 유명세를 떨치고 있으며 파파라치들의 집중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대상이다.
종종 가슴이 비치는 탑이나 시스루 드레스에 브래지어를 하지 않는 파격 스트리트 패션과 디자이너가 만들어낸 최고 한도의 시스루 레드카펫 드레스를 입고 나타나는 등 최고의 섹시아이콘으로도 불리고 있다.
그러나 로스엔젤리스 국제 공항이나 뉴욕 JFK 공항 터미날에서 목격된 켄달 제너의 스트리트 패션은 의외로 믹스매치의 리얼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트랙 팬츠을 입거나 팬츠에 더스터 코트를 걸치는 등 믹스 앤 매치의 다양한 방식의 공항스타일을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스타일 감각을 발휘하고 있는 것.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켄달 제너의 잇스타일 17가지를 만나보자.
1. 켄달 제너는 굵은 스트라이프 패턴의 팬츠와 더스터 코트를 통일한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2. 켄날 제너는 사이클링 저지 티셔츠와 오프 화이트의 청바지로 감각있는 애슬레저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뒤쪽이 화염에 감싸인 핫한 프라다의 웻지 힐로 마무리했다.
3. 켄달 제너는 화이트 스니커즈와 베트멍 풀오버, 편안하고 부드러운 트랙팬츠와 함께 공항룩을 완성했다.
4. 켄달 제너는 농구장 관람 패션으로 캐주얼한 복장에 신발은 사이 하이 부츠(thigh high boots,허벅지까지 올라오는 부츠)를 착용해 시선을 강탈했다.
5. 켄달 제너는 스트레치 니트 세트에 오렌지 더스터 코트로 공항 스타일을 마무리했다.
6. 뉴욕 시내 백화점으로 쇼핑에 나선 켄달 제너는 스팽글 장식으로 뒤덮은 무지개 빛 스트라이프 패턴의 타이트하고 짧은 섹시한 미니 드레스로 시선을 강탈했다.
7. 켄달 제너는 카멜 코트와 빈티지한 블랙진을 매치한 멋러운 공항룩을 완성했다. 모자와 선글라스로 신분을 최대한 가렸으나 극강의 미모는 숨길수 없다.
8. 켄달 제너는 올 화이트룩의 트랙 수트로 공항룩을 연출했다.
9. 체육관에서 착용한 탱크 탑과 레깅스에 바로 카모플라주 재킷을 걸쳐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10. 청바지와 매치한 크롭 탑은 편안한 공항 패션의 필수템이다. 재킷을 걸치면 완벽한 공항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11. 편안한 애슬레저 룩에 펜디의 털로 덥힌 열쇠 고리를 매치해 편안하지만 엣지있는 공항패션을 연출했다.
12. 레이스 탱크 탑으로 은은한 섹시미를 과시한 올블랙 공항패션을 연출했다.
13. 켄달 제너는 하늘 하늘한 기모노 스타일의 롱코트를 매치해 편안한 공항룩을 완성했다.
14. 청청패션과 볼캡으로 캐주얼한 공항 스타일을 완성했다.
15. 청바지와 티셔츠에 허리 주위를 플란넬 셔츠로 묶어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을 연출했다.
16. 켄달 제너는 화이트 스니커즈와 베트멍 풀오버, 편안하고 부드러운 트랙팬츠와 함께 공항룩을 완성했다.
17. 켄달 제너는 겨울에는 모피 코트로 연출한 공항룩을 즐겨입는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