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라, 비빔면+순대 먹방 앞두고 행복..백종원도 인정한 면치기 장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나라가 일상을 공유했다.
오나라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면 먹을때 신중한 편. 비빔면과 순대조합 신선해. 후식은 곶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나라는 비빔면을 흐뭇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는 모습.
특히 오나라는 전문 분식 그릇에 비빔면, 순대를 예쁘게 담아 군침을 자극했고, 이를 본 배우 윤세아도 "그릇 탐나오"라고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오나라가 일상을 공유했다.
오나라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면 먹을때 신중한 편. 비빔면과 순대조합 신선해. 후식은 곶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나라는 비빔면을 흐뭇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는 모습. 특히 오나라는 전문 분식 그릇에 비빔면, 순대를 예쁘게 담아 군침을 자극했고, 이를 본 배우 윤세아도 "그릇 탐나오"라고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오나라는 지난 1월 방송된 SBS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해 우아한 면치기의 정석을 선보여 백종원의 감탄을 자아냈다.
jyn2011@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생방송 중 속옷 미착용 고백→노브라 권장
- 장윤정 울분 "억울해 죽겠다, 도경완에게 속지 마라"('맘편한카페')
- 가수 소피 세온, 보름달 보려다 미끄러져 실족사…향년 34세
- 줄리엔강이 밝힌 연예인 싸움 서열...5위 강호동, 4위 김종국, 1위는?
- 걸그룹 출신 가수, 갑자기 아이 있다 고백 “아이 아빠는 6세 연하 가수”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7년째 병간호' 태진아, 결국 오열 "♥옥경이 치매 낫게 해주세요"(조선의사랑꾼)
- 장윤정 모친, 과거 반성하며 딸에 사과 “엄격하게 대해서 미안해”
- 연예계 ♥스캔들? 미주, 결별 1년 만에 심쿵 스토리 “울며 사귀어 달라고”
- '권상우♥' 손태영, 美서 위급상황…40cm 폭설에 고립 "전기·수도 얼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