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초 케이팝 아티스트 최초로 명품 브랜드 지방시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된 에스파. 앰버서더 발탁 이후로 지방시와 함께한 '넥스트 레벨'을 공개했습니다. 바로 4G 백 캠페인인데요. 에스파 카리나, 지젤, 윈터, 닝닝이 모두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하우스를 대표하는 새로운 핸드백 컬렉션인 '4G 백' 런칭에 맞춰 진행됐습니다. 캠페인 이미지를 통해 에스파의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엿볼 수 있었는데요. 에스파는 각각 지방시 4G 모티프가 적용된 핑크와 블랙의 기퓌르 소재 미니 드레스를 착용해 독특한 스타일을 연출하기도 했고, 카리스마 넘치는 수트 패션에 4G 백을 매치해 룩의 완성도를 높이기도 했습니다.
각자의 매력이 더욱 잘 보이는 개인 컷! 에스파와 함께한 지방시 4G 백은 2021 프리폴 컬렉션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하우스의 새로운 잇백으로,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하드웨어 엠블럼부터 위베르 드 지방시가 가장 중시했던 완벽한 균형미, 매튜 M. 윌리엄스의 확고한 미학을 모두 담은 백입니다. 덕분에 특유의 구조적인 라인과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이죠. 4G 백은 럭셔리한 4G 자물쇠에서 영감 받은 핸드백 클로저 장식은 인더스트리얼 무드가 물씬 풍기며, 레더와 체인 2가지 스트랩 버전으로 출시됩니다. 클러치 스타일부터 숄더백, 크로스바디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고, 블랙, 아이보리, 카푸치노, 베이지, 레드, 핑크 등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로 선보입니다.
발렌티노
젠디이어와 함께한
로만 팔라조 광고 캠페인 공개
출처: 발렌티노
출처: 발렌티노
발렌티노의 새로운 로만 팔라조 광고 캠페인의 주인공으로 배우 젠데이어가 발탁되었습니다. 사진가 데이비드 심스가 로스앤젤레스의 팰라스 극장에서 그녀를 카메라에 담아냈는데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젠데이어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엘파올로 피춀리와 메종이 상징하는 평등과 포괄성의 가치관, 동시대적인 낭만주의를 제대로 전달했습니다. 특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춀리의 이야기를 이어가고자 했는데요. 장식이나 물건이 없는 팔라조에서 장엄함 대신 친밀함과 공감을 이야기하려는 의도입니다. 덕분에 젠데이어가 더욱 돋보이는 캠페인이 완성됐는데요. 아무것도 없는 스테이지 극장 무대 중앙에 젠데이어 홀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연출해내며 찰나의 순간을 만들었습니다.
리바이스
501® DAY 뮤직 콘서트
출처: 리바이스
리바이스가 이승윤, 영재, 헤이즈와 함께 특별한 온라인 뮤직 콘서트를 진행합니다. 리바이스의 대표 제품이자 데님의 아이콘인 501® 출시 148주년을 기념하는 콘서트로, '501® DAY' 라는 이름으로 501® 데님을 재조명하기 위해 진행됩니다. 3명의 아티스트가 리바이스의 데님을 활용해 개성 넘치는 데님 룩을 연출한 501® DAY 뮤직 콘서트 스틸컷이 공연 전 선공개되며 더욱 기대감을 모았는데요. 이승윤은 리바이스의 페이즐리 셔츠와 501® 블랙 데님 진을, 영재는 플로럴 패턴의 셔츠와 501® 데님을 매치해 자유분방하면서도 쿨한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반면 헤이즈는 리바이스 데님 트러커 재킷과 501® 진, 로고 프린트의 크롭 티셔츠로 레트로 무드가 느껴지는 청청 패션을 연출했습니다. 3명의 아티스트가 한데 모인 이번 501® DAY 뮤직 콘서트는 오는 5월 20일 목요일 저녁 7시에 공개되며,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리바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에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우영미
단독 여성복 팝업 스토어 오픈
출처: 우영미
우영미가 20FW 시즌 여성복 컬렉션을 정식 론칭한 후, 첫 번째 단독 여성복 팝업 스토어를 열었습니다. 오는 6월 3일까지 갤러리아백화점 WEST 2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21SS 파리 컬렉션을 포함해 다양한 젠더리스 코드의 우영미 룩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는 독일의 전설적인 무용가 피나 바우쉬의 무대와 의상에서 채택한 시즌 컬러로 공간을 재구성하였는데, 21SS 컬렉션의 테마이기도 했죠. 팝업 공간 중앙에는 피나 바우쉬의 대표작이자 무대 연출의 상징이 된 카네이션을 쌓아 거대한 플로럴 오브제를 완성하였습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시즌 인기 아이템인 플라워 백 로고 티셔츠 제품을 익스클루시브 컬러 라인으로 확장해 판매하고, 팝업 기간 동안 매장 구매 고객에게 우영미 노트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위블로
갤러리아 부티크 리뉴얼 오픈
출처: 위블로
출처: 위블로
위블로의 단독 부티크가 지난 5월 14일 갤러리아백화점 본점 EAST 지하1층에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탈바꿈한 부티크는 위블로 특유의 팝아트 디자인과 모던한 인테리어가 어우러졌는데요. 마치 아트 뮤지엄에 방문한 것과 같은 화려한 색감의 팝아트 이미지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이는 '융합의 예술'이라는 위블로의 철학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대목이죠. 디스플레이 공간에는 갤러리아부티크에서만 만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과 위블로의 대표 컬렉션 '빅뱅', '클래식 퓨전', '스피릿 오브 빅뱅' 라인과 같은 베스트 셀러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올초 LVMH WATCH WEEK 디지털 콘퍼런스에서 공개된 2021 신상품도 곧 소개할 예정이라고! 이 외에도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기프트 등 각종 혜택을 마련했는데요. 구매 희망 고객은 시계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워치 스페셜리스트가 1:1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조셉앤스테이시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매장 오픈
출처: 조셉앤스테이시
출처: 조셉앤스테이시
플리츠 디자인으로 유명한 브랜드죠. 조셉앤스테이시가 지난 5월 13일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이번 부산 매장은 2018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이은 조셉앤스테이시의 2번째 오프라인 매장으로, 부산 특유의 분위기와 어우러진 매장 인테리어가 눈길을 끕니다. 대표적으로 매장 인테리어에 부산 광안대교의 불빛과 컬러감에서 영감을 받은 레인보우 아크릴을 활용했죠. 매장 오픈을 기념해, 조셉앤스테이시 매장 방문 후 플리츠 백 구매하는 고객에게 이니셜 자수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별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마이쉘
첫 번째 주얼리 라인 공개
친환경 브랜드 마이쉘이 첫 번째 주얼리 라인을 선보였습니다. 지난 4월 론칭한 마이쉘은 '조개' '파도' 등 바다와 자연에서 영감 받은 디자인의 아이템을 선보이며 친환경 소재 제작에 힘써왔는데요. 페트병, 폐 원단에서 추출한 리젠 원사 사용의 니트백을 시작으로, 이달 첫 번째 주얼리 라인을 출시한 것입니다. 조개, 불가사리, 모래사장 등을 형상화한 독특한 디자인의 목걸이와 귀걸이, 팔찌 등으로 구성되었는데요. 그중 목걸이와 팔찌는 차별화된 잠금장치가 돋보이며, 귀걸이는 마이쉘만의 클러치 디자인으로 제작됐습니다. 스터링 실버라는 높은 퀄리티의 실버와 천연 담수 진주로 제작해 더욱 고급스럽고, 원하는 길이에 참 장식을 걸어 본인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여름 시즌에 더 없이 좋은 포인트 액세서리죠?
지니킴
21 썸머 컬렉션 공개
여름을 맞아 지니킴이 21 썸머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Summer Feelings'을 주제로, 시크 & 쿨, 러블리 & 큐트 2가지 콘셉트를 선보였는데요. 시크하면서도 도회적인 디자인으로 포멀하게 연출할 수 있는 슈즈부터, 키치하고 캐주얼하게 연출하기 좋은 슈즈까지, 지금부터 한여름 내내 신기 좋은 데일리 슈즈로 구성했습니다. 디자인도 매우 다양한데요. 쥬얼 포인트의 샌들, 뮬, 슬라이드 슈즈 등으로 만날 수 있고, 컬러 선택의 폭도 넓습니다. 그중 베스트는 쿠션감 있는 플랫폼 가보시로 청키함을 더한 '뮬리 하이', 천연 가죽 소재로 세련된 감성을 자아내는 '스퀘니 하이', 화사한 컬러감이 포인트인 '릴리'가 있습니다.
엄브로
친환경 소재 티셔츠 출시
출처: 엄브로
출처: 엄브로
엄브로가 21SUMMER 캠페인 '서스테이너블 필드'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캠페인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에코프랜들리, 지속 가능한 패션을 제대로 실현했기 때문인데요. 매년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며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브랜드로서의 행보를 보여온 엄브로는 이번 시즌 서스테이너블 소재의 반팔 티셔츠를 출시했습니다. 쿨맥스에코, 리사이클CP 등 페트병 리사이클 원사를 사용한 ECO 소재를 적용한 것인데요. 티셔츠에 개성을 더한 다양한 그래픽 역시 자연친화적 무드를 녹여낸 것이 돋보입니다. 3색 매력이 느껴지는 3가지 종류로 출시했습니다. 바다와 파도가 느껴지는 시원한 그래픽의 '오션팩', 오렌지, 그린, 베이지 등 자연과 어울리는 유색 컬러를 활용한 '네이처팩', 축구장과 오로라 모티브가 어우러져 스트릿 무드가 느껴지는 '오로라팩'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알렉산더 맥퀸
2021 PRE 가을/겨울 여성 컬렉션 공개
벌써부터 하반기 시즌을 준비하는 발빠른 패션계. 알렉산더 맥퀸도 2021 PRE 가을/겨울 여성 컬렉션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라 버튼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보다 실루엣에 집중한 룩들을 선보였는데요. 강렬한 컬러와 종이를 오려 붙인 듯한 페이퍼 컷 프린트를 사용해, 옷과 인물의 특성에 대한 연구를 심층적으로 묘사했습니다. 리본 타이부터 패치워크 형태의 블랙 레이스 속치마, 해체적으로 풀어낸 사다리꼴 모양의 트라페즈 라인까지, 맥퀸만의 스타일로 로맨틱하게 재해석한 드레스를 다양하게 출시했으며, FW 시즌 활용도 높은 정교한 테일러드 스타일의 아우터를 함께 공개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무거운 분위기의 PRE 가을/겨울 룩에 크리스털, 페이퍼컷 프린트, 핸드 크로셰 기법의 비둘기 모티프 등 섬세한 소재와 디테일을 추가해 경쾌함을 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