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묶은 그대로, 높고 예쁘게 머리 묶는 법? 비법은 00!

조회수 2019. 4. 6.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높게 올려 묶은 머리가 자꾸 축 처진다고요? 걱정 마세요. 아침에 묶은 그대로 예쁘게 높이 올려 묶는 하이 포니테일을 전수해 드릴게요.


Tip 1

묶은 머리의 윗볼륨을 살리기가 핵심! 00 속 정답은' 51초'에서 확인!

높게 올려 묶은 머리를 처지지 않게 하려면 묶을 때부터 달라야 해요. 머리를 하나로 묶은 다음에 묶은 머리를 0,0,0,0 로 당겨서 윗 볼륨을 살려 주는 거죠. 이 동작을 하는 것과 안 하는 것은 큰 차이가 있어요. 머리끈에 남아있던 틈이 없어지니까 머리를 묶은 부분이 더 단단해지는 거죠. 어떻게 당기는지 51초에서 확인하세요.


Tip 2

00을 꽂아서 단단하게 고정하기! 정답은 ‘3분 35초'에서 확인!


아침에 분명히 높이 올려서 묶었는데 오후가 되니까 축축 처진다고요? 상큼 발랄해 보이는 느낌의 핵심은 바로 이 00에 있어요. 딱 이 사이즈의 핀으로 묶은 머리를 들어 올려서 머리 속으로 쑥 밀어 넣으면 아침에 묶은 그 위치 그대로 머리가 고정되는 거죠. 00를 꽂는 방향과 그 각도, 뒷모습이 안 보이니까 잘 모르겠다고요? 3분 35초에서 정확하게 짚어 드릴게요.


Tip 3

000 모양으로 만든 손으로 볼륨 균형 맞추기! 00 속 정답은 ‘2분 8초'에서 확인!


다 묶어 놓았는데 어딘가 모르게 비어 보인다고요? 이럴 때는 손을 먼저 000 모양으로 만들어 주세요. 비어 보이는 곳에 가볍게 터치하면서 잔머리를 끌어모으는 것이 첫 번째 할 일이고요. 두 번째는 뒤로 묶은 부분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라앉아 보이는 머리 윗부분의 볼륨을 다시 살려야 해요. 묶은 부분은 한 손으로 잡고 나머지 부분을 000 손으로 끌어당기면 볼륨의 균형을 조금씩 맞춰주세요. 이렇게 하면 볼륨감 있는 포니 테일이 완성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