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문명특급' 활동 짧은 이유? 너무 주구장창해도 질려"(주팔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애프터스쿨 정아, 이주연, 레이나가 '문명특급' 후일담을 밝혔다.
6월 24일 유튜브 채널 피팅 주팔이에 '애프터스쿨 MMTG 문명특급 컴눈명 그 뒷이야기' 편이 공개됐다.
또한 레이나는 "주연 언니가 '문명특급' 전에는 새침, 신비주의 같은 이미지였는데 본모습이 드러났다. 친한 사람이랑만 있을 때 나오는 매력"이라고 말했다.
이주연은 "저랑 정아 언니는 90%가 여자 팬이었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지현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정아, 이주연, 레이나가 '문명특급' 후일담을 밝혔다.
6월 24일 유튜브 채널 피팅 주팔이에 '애프터스쿨 MMTG 문명특급 컴눈명 그 뒷이야기' 편이 공개됐다.
이날 정아는 앞서 출연한 SBS 문명특급 '컴눈명' 콘서트에 대해 "꿈만 같던 한 순간으로 남아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이주연은 공감하면서도 "너무 주구장창해도"라고 말했다. 정아는 "사람들이 질려하지"라고 덧붙였다. 레이나 역시 "한 번 좋다 해줬더니"라고 웃음을 보였다.
또한 레이나는 "주연 언니가 '문명특급' 전에는 새침, 신비주의 같은 이미지였는데 본모습이 드러났다. 친한 사람이랑만 있을 때 나오는 매력"이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이주연은 "이번에 확실히 반응이 좋아졌다. 원래 욕을 진짜 많이 먹었는데"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와 함께 멤버들은 활동 당시 인기 멤버들을 꼽았다. 레이나는 "인지도가 있는 멤버, 팬들이 좋아하는 멤버 전부 달랐다"고 말했다. 이주연은 "저랑 정아 언니는 90%가 여자 팬이었다"고 덧붙였다.
이주연은 "'Diva'때 인기가 올라가다가 '뱅(Bang) !'에서 급락했다. 머리를 잘라버려서"라고 털어놨다. 이에 정아는 "'뱅' 때 갑자기 애가 못생겨졌다. 머리를 잘라버려서 애가 어딘가 잘못돼버렸다"고 농담을 건넸다. (사진-유튜브 채널 피팅 주팔이)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준금 한강뷰 집 공개, 럭셔리 안방+4개의 드레스룸까지(매거진 준금)
- 김혜정, 산중턱 그림같은 외딴집 공개 “사람보다 멧돼지 더 많이 만나”(체크타임)
- 조현영, 탄탄 글래머 비키니 자태 공개…가녀린 각선미 인증 [SNS★컷]
- 가희, 발리 해변 접수한 애 둘 맘의 수영복 자태…누가 40대로 보겠어 [SNS★컷]
- ‘지누 ♥’ 임사라, 헉 소리 나는 대저택 시댁서 태교 중 “오빠가 찍은 나”
- ‘이용규♥’ 유하나, 자신감 폭발 수영복 전신샷 “용기 있게 올려본다” [SNS★컷]
- 10대에 땅주인 된 전두환 손주들, 전 씨 일가 대물림 정황(뉴스데스크)
- 진정 인성 좋은 톱스타는 이 세상에 없는 걸까요? 딱딱한 여배우 뒷말[여의도 휴지통]
- 술집 언니들도 찜쪄먹은 여배우,母의 업소 방목 조기교육 부작용?[여의도 휴지통]
- ‘김무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4층 집 내부도 공개 ‘농구장→숙박 위한 룸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