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패셔니스타 현아의 인스타그램에는 얼마 전 아홉 장의 사진이 연속으로 업로드되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자유분방하게 느낌 가는 대로 여러 가지 포즈를 취한 현아의 사진 속 눈에 띄는 것이 또 하나 있었답니다. 바로 현아의 프리티한 빈티지 티셔츠. 잘 고른 프린트 티셔츠 하나 있으면 스타일에 쉽게 포인트도 줄 수 있고 다양한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죠.
핑크핑크한 현아의 물 빠진 티셔츠는 너무 좋아한 나머지 버리지 못하고 간직하고 있는 어린 시절 옷을 생각나게 만듭니다. 상큼하면서도 그런지한 반전 매력의 프린트 티셔츠로 톡톡 튀는 룩을 만들어보면 어떨까요.
보기만 해도 달콤한 현아의 빈티지 프린트 티셔츠는 바로 쿠바에서 진행된 샤넬 2017 리조트 컬렉션 제품으로 밝혀졌습니다. 샤넬의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는 카리브해의 이국적인 컬러와 클래식한 쿠바의 미학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전합니다. 상쾌하면서도 자유가 느껴지는 컬러감과 다양한 무드로 꾸며진 언밸런스한 착장 방식으로 보는 이들을 환상의 세계로 현혹시키기에 충분했죠.
꼭 샤넬의 티셔츠가 아니더라도 이런 상큼한 프린트 티셔츠는 하나 정도 구비해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겨울에는 이너로 여름에는 시원하게 활용할 수 있어 실용도 역시 높으니 말이에요. 좀 더 색다른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다시 샤넬 크루즈 컬렉션을 참고해봐도 좋습니다.
기본 디자인의 빈티지 프린트 티셔츠는 유스들의 스트리트 감성을 전하기 좋은데요. 정적인 페미닌 아이템과 믹스해보면 좀 더 재미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요. 여성스러운 트위드 재킷과 미디스커트는 티셔츠와 매치해 한결 경쾌하게 연출됩니다. 완벽한 패셔니스타 룩을 원한다면 런웨이 모델들처럼 매니시한 로퍼로 에지 있게 마무리하는 방법을 기억해두세요.
꾸준히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와이드 팬츠나 맥시스커트도 빈티지 프린트 티셔츠와 매치해 눈에 띄면서도 입기 쉬운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좀 더 힘을 준다면 과감하게 화려한 패턴으로 골라 스포티브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스타일을 완성해보는 것도 좋답니다.
글=최트멍(셀럽스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