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애, EBS '부모' MC 확정..4월 2일 첫방송 [공식]

김미화 기자 2021. 3. 31. 09: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애가 육아 토크쇼 'EBS 부모'의 메인 MC로 발탁됐다.

31일 소속사 스타잇 엔터테인먼트는 이지애가 4월 2일 첫 방송되는 육아 토크쇼 EBS '부모'의 MC로 발탁되어, 아나운서 김일중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이지애 /사진=스타잇 엔터테인먼트

이지애가 육아 토크쇼 ‘EBS 부모’의 메인 MC로 발탁됐다.

31일 소속사 스타잇 엔터테인먼트는 이지애가 4월 2일 첫 방송되는 육아 토크쇼 EBS '부모'의 MC로 발탁되어, 아나운서 김일중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EBS 부모’는 2003년 시작돼 14년간 부모들의 양육지침서 역할을 하던 ‘60분 부모’가 2021년 ‘여러 육아고민상담소 - EBS 부모’로 새롭게 출발하는 것으로 육아와 관련한 다양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부모에게 속이 뻥 뚫리는 처방전을 전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지애는 실제로 두 아이의 엄마로 육아와 관련된 다양한 고민에 대한 해답을 함께 찾아가며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은 물론 본인의 육아경험도 함께 녹여내며 배움의 시간도 갖게 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으로 참여하는 부모대표단과 국내 최고 육아전문가와 함께 부모와 아이의 속마음을 들여다보며, 그 마음을 대변해주는 진행자로써 부모와 아이가 서로 이해하며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고의 조력자가 되어줄 예정이다.

이지애는 "몇 해 전 EBS ‘토크쇼 부모-소녀의 품격’, EBS ‘라이브토크 - 부모’를 통해 엄마가 되기 전부터 ‘EBS 부모’와 함께 했어요. ‘EBS 부모’를 통해 어깨너머 보고 배운 지식들이 아이들과의 교류 속에서 정확하게 들어맞는 것을 경험하면서 MC로서의 자부심과 신뢰가 쌓였다. 육아에는 정답은 없고 해답만 있을 뿐이라는데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EBS 부모’를 통해 끊임없는 육아 고민에 대한 해답을 함께 찾아보면 좋겠습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인 이지애는 2014년 프리랜서 선언 이후 MBC ‘연금복권’, OBS ‘일상공감’ 오 라이프(OLIFE) ‘원더풀 마이 라이프’, 국방FM ‘명상의 시간’등 공중파와 케이블을 오가며 친근한 이미지와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다.

육아 토크쇼 ‘EBS 부모’는 4월 2일 금요일 오전 9시 40분 EBS에서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믿었던 친형이 100억 횡령' 박수홍 가족사 폭로
옹성우 73억-차은우 64억..3년만에 매출 '대박'
'조선족 의혹' 박 작가, '조선구마사' 동북공정에 한 말이..
황혜영 '중국 시녀 옷이 한복? 말도 안돼..분노'
김재경, 이렇게 글래머였어? 속옷만 입고 침대서
유명 여배우, 성전환 후 가슴수술..충격 고백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