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애, TV조선 '알콩달콩' 새 MC 낙점..이훈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지애가 TV조선 시사교양 프로그램 '슬기로운 정보생활 알콩달콩'(이하 '알콩달콩')의 새 MC로 낙점돼 이훈과 호흡을 맞춘다.
이지애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이지애가 '알콩달콩' 새 MC로 합류했다고 6일 밝혔다.
이지애는 오는 8일 '알콩달콩' 방송부터 합류해 새 MC로 함께 발탁된 이훈과 공동 MC를 맡는다.
이지애가 MC로 첫 등장하는 TV조선 '알콩달콩'은 오는 8일 오후 7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방송인 이지애가 TV조선 시사교양 프로그램 '슬기로운 정보생활 알콩달콩'(이하 '알콩달콩')의 새 MC로 낙점돼 이훈과 호흡을 맞춘다.
이지애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이지애가 '알콩달콩' 새 MC로 합류했다고 6일 밝혔다.
'알콩달콩'은 바쁜 삶을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의 슬기로운 삶을 돕기 위해 생활 속 양질의 정보를 제공해주는 정보 전달형 프로그램이다. 그간 김성주와 김환이 MC를 맡아왔으며 2019년 10월부터 방송돼 왔다.
이지애는 오는 8일 '알콩달콩' 방송부터 합류해 새 MC로 함께 발탁된 이훈과 공동 MC를 맡는다. 그간 다양한 정보 프로그램을 진행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알콩달콩'에서도 알찬 정보 전달과 진행 능력으로 프로그램을 이끌 예정이다.
한편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인 이지애는 2014년 프리랜서 선언 이후 MBC '연금복권' EBS '부모' OBS '일상공감' OLIFE '원더풀 마이 라이프' 국방FM '명상의 시간' 등 공중파와 케이블을 오가며 활약해 왔다. 또 친근한 이미지와 센스있는 진행 실력으로 방송 외에도 쇼케이스, 제작발표회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MC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이지애가 MC로 첫 등장하는 TV조선 '알콩달콩'은 오는 8일 오후 7시 방송된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회의 탄소중립 실태<하>] 대기오염물질 '뿜뿜'…공회전 무법지대(영상)
- GS그룹 IT계열사 GS ITM, 오너 4세 허서홍·허윤홍·허준홍의 ATM?
- "정진웅이 한동훈 밀어눌렀다"…'고의성' 쟁점화
- [취재석] 과열된 선거판, '생태탕'이 무슨 죄
- 중대결심은 오세훈 추가 고발? 싱겁게 끝난 與 경고장
- 용진이형에 꼬북좌까지…오리온 '꼬북칩', 뜻밖의 마케팅 효과 '톡톡'
- KB금융 '리딩뱅크' 이끈 윤종규 회장, 마지막 퍼즐은 해외사업 왜
- [오늘의 날씨] 아침 쌀쌀,낮은 따뜻...전형적 봄날씨
- 첫 방 마친 '컴백홈' '티키타카', 시청자 아쉬움 나오는 이유
- "안도와 감사"…'9개월 서울시장' 마무리 앞둔 서정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