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 잘록한 허리 드러낸 과감한 '청청패션'.."군살 제로"

이은 기자 2021. 2. 15. 23: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하니가 잘록한 허리선를 드러낸 '청청 패션'을 선보였다.

㈜연승어패럴의 캐주얼 브랜드 '클라이드앤'이 하니와 함께한 데님 화보를 15일 공개했다.

한편 클라이드앤의 데님 화보는 클라이드앤 전국 매장 및 브랜드 공식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하니는 카카오TV에서 방영예정인 디지털 드라마 '아직 낫 서른' 출연을 앞두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라이드앤, 하니와 함께한 데님 화보 공개..도서관 속 멋스러운 '청청패션'
가수 겸 배우 하니/사진제공=클라이드앤

가수 겸 배우 하니가 잘록한 허리선를 드러낸 '청청 패션'을 선보였다.

㈜연승어패럴의 캐주얼 브랜드 '클라이드앤'이 하니와 함께한 데님 화보를 15일 공개했다.

가수 겸 배우 하니/사진제공=클라이드앤

이번 시즌 클라이드앤은 하니와 함께 도서관을 배경으로 멋스러운 '청청 패션'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 속 하니는 청량한 블루 타이포 프린트가 돋보이는 크롭트 티셔츠에 찢어진 청바지와 데님 재킷을 맞춰 입고 당당한 포즈를 취했다.

하니는 앞코가 뾰족한 화이트 삭스부츠를 함께 매치해 다리가 더욱 더 길고 슬림해보이도록 연출했다.

가수 겸 배우 하니/사진제공=클라이드앤

하니는 티셔츠에 통이 넓은 청바지만을 입고 군살 하나 없는 늘씬한 옆태를 뽐내기도 했다.

이번 데님 화보 속 하니는 섹시한 표정과 포즈로 현장 스태프들에게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클라이드앤의 데님 화보는 클라이드앤 전국 매장 및 브랜드 공식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하니는 카카오TV에서 방영예정인 디지털 드라마 '아직 낫 서른’ 출연을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아이 없이 딩크족 하자더니…임신한 상간녀 데려온 남편"이재영·다영母 김경희는 최순실" 3년전 글 재조명이하늘, 전 부인 박유선에 "나는 너랑 잘 수 있다""의붓아들 성폭행, 처제와 불륜"…폭로 주인공은 누구?한복 입은 김소현에 中 누리꾼 "야만인처럼 입었다" 망언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