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 멘디, 자신도 모르게 첼시 스쿼드에 이름 올린 사연은?(英 언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첼시가 깜짝 멘디 영입을 발표했다.
14일(한국시각) 영국 미러에 따르면 '첼시 온라인샵에 멘디의 이름이 등장했다'고 전했다.
레플리카 뒷면에 이름을 새길 수 있는데, 여기에 멘디가 포함됐다.
멘디의 이름은 남자 팀 뿐만 아니라 여자 팀에도 있었다고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박찬준 기자]벤자민 멘디가 어느틈에 첼시로?
첼시가 깜짝 멘디 영입을 발표했다. 물론 실수다. 14일(한국시각) 영국 미러에 따르면 '첼시 온라인샵에 멘디의 이름이 등장했다'고 전했다. 레플리카 뒷면에 이름을 새길 수 있는데, 여기에 멘디가 포함됐다. 골키퍼 에두아르도 멘디와 헷갈린 것이 아니고, 정확히 벤자민 멘디다. 멘디의 이름은 남자 팀 뿐만 아니라 여자 팀에도 있었다고 한다. 현재 이 이름은 웹사이트에서 사라진 상황이다.
첼시는 벤 칠월이라는 확실한 레프트백이 있어, 현재 이 자리에 대한 보강을 생각하지 않고 있다. 물론 멘디는 맨시티 내 입지가 많이 줄어든 상황이다.
미러에 따르면 리스 제임스와 남매이자 맨유 위민스에서 뛰고 있는 로렌 제임스도 실수로 첼시 온라인샵에 이름을 올린 것으로 전해졌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女신체 확대 사진 한가득"..제이비, 방송 외설 논란
- 유명 배우와 이혼 후 실종된 섹시 모델, 노숙자로 발견 '충격'
- '생활고 탈출' 슬리피, 수억 원대 롤스로이스 줘도 안 바꿀 애마 자랑
- "14살 때 주인집 아들한테 당해" 김혜선, 눈물의 과거사 (광자매)
- 고은아, 집 불시 습격한 미르에 격노 "남자랑 있었으면 어쩔 뻔 했어"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7년째 병간호' 태진아, 결국 오열 "♥옥경이 치매 낫게 해주세요"(조선의사랑꾼)
- 장윤정 모친, 과거 반성하며 딸에 사과 “엄격하게 대해서 미안해”
- 연예계 ♥스캔들? 미주, 결별 1년 만에 심쿵 스토리 “울며 사귀어 달라고”
- '권상우♥' 손태영, 美서 위급상황…40cm 폭설에 고립 "전기·수도 얼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