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군대 특집..아찔한 밀리터리룩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성 잡지 맥심(MAXIM)이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군대' 특집호를 마련했다.
맥심 6월호 '군대' 특집에는 맥심 소속 모델들이 총 출동했으며 화보에 등장하는 모든 모델들이 군을 연상케 하는 밀리터리 콘셉트를 연출했다.
그 외에도 밀리터리 화보 위에 미스맥심 모델들이 직접 쓴 국군장병 응원 손편지 릴레이, 군인들에겐 위문공연 등으로 이미 친숙한 군통령 트로트 스타 설하윤, 요요미의 감사 편지도 실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성 잡지 맥심(MAXIM)이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군대' 특집호를 마련했다.
맥심 6월호 '군대' 특집에는 맥심 소속 모델들이 총 출동했으며 화보에 등장하는 모든 모델들이 군을 연상케 하는 밀리터리 콘셉트를 연출했다. 그 중 미스맥심 은유화, 김소희, 예리가 각양각색의 밀리터리 콘셉트로 4종의 표지를 장식했는데 이미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는 중이다.
특히 그 중 한 모델은 2010년 북한의 천안함 폭침으로 전사한 장병 46명과 구조작업 중 순직한 고 한주호 준위를 추모하는 문구가 새겨진 모자와 티셔츠를 입고 나와 눈길을 끈다. 이번 표지에는 “Thank you for your service(당신의 복무에 감사드립니다)”라는 감사 표시와 “Freedom is not free”라는 슬로건을 넣어 이번 호의 의미를 선명하게 드러냈다.
잡지 첫 머리는, 13년 전 맥심에 직접 출연했던 독자 안동엽(당시 스무 살) 군이 해군 입대 후 천안함 폭침으로 안타깝게 전사한 사연으로 시작한다. 그 외에도 밀리터리 화보 위에 미스맥심 모델들이 직접 쓴 국군장병 응원 손편지 릴레이, 군인들에겐 위문공연 등으로 이미 친숙한 군통령 트로트 스타 설하윤, 요요미의 감사 편지도 실렸다.
또한 여군 특전사 출신 유튜버 '은하 캠핑', 2030 남성들의 편에서 싸우는 스피커인 ‘센 누나’ 여명숙이 출연하고, 전 세계의 생존 6.25 참전용사의 사진을 찍는 포토그래퍼 라미, 천안함 폭침 생존자 전준영과의 인터뷰가 실렸다. 심지어 자동차 코너는 군용차 ‘레토나’로 화보를 찍는 등 '군대'를 테마로 한 다양한 이야기를 담았다.
맥심은 군복무를 만기 전역한 용사들에게 무료 구독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눈물도 사실상 ‘쇼’였다…충격 행보
- [DA:리뷰] ‘맘카페2’ 장윤정 “♥도경완과 운전 부부싸움, 방송용 멘트 질려” (종합)
- ‘라스’ 이금희 “‘아침마당’ 18년만에 하차, 신세계 열려”
- [DA:리뷰] 이혜성, ‘41kg’ 다이어트 성공적…간식 대공개 (종합)
- 이연수, 다음 연애운 62세…“독수공방할 팔자” (연애도사)
- 유명 트로트 여가수 불륜 의혹…애정행각 CCTV ‘발칵’…(사건반장)
- 임지연, ‘연예인과 불륜’ 등 재벌회장 온갖 비리 폭로 (얄미운 사랑)[TV종합]
- 김성령 완경 커밍아웃…“생리를 위하여” 건배사 어질 (당일배송 우리집)
- 서장훈 “살면서 처음 봐”…‘연매출 2000억’ 김재곤, 닭 공장 공개 (이웃집 백만장자)
- 형부와 처제, 설마 했는데…“야릇한 영상통화까지” 포착됐다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