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
오늘은 제주도에서 만날 수 있는
바다가 보이는 숙소들을 보러 갈까요?

카페 '봄날'은 바다가 보이는 게스트하우스(여자 룸에서만 보임)를 같이 운영하고 있는 곳이에요!

몽상드애월과 함께 애월의 핫한 카페로 자리매김하고 있죠! '봄날'이라는 이름처럼 아기자기한 글귀와 소소한 감동이 있는 숙소예요!

아름다운 협재 해변의 정취를 느끼기 위해서는 협재 게스트하우스만 한 곳이 없답니다!

모래사장과 바로 맞닿아 있는 협재 게스트하우스는 모든 객실에서 협재 해수욕장의 뷰를 한눈에 볼 수 있다는 게 메리트! +_+

성산일출봉 조경이 들어오는 곳에 위치한 메종드 오조락! 게스트하우스로 많이 알려졌지만 사실 펜션에 가까운 숙소랍니다.

큰 창이 있어 날이 좋으면 일출을 감상하며 침대에서 일어날 수 있다고 해요! 1층에 있는 바오름 카페에선 유럽 느낌의 무료 아침 조식을 제공해준다고!

화이트톤으로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춘 풀빌라 코비치 펜션! 한쪽 벽이 창으로 되어 있어 제주도 곽지과물 해변의 바다 전망을 볼 수 있어요!

객실 바로 앞에 있는 테라스에서는 바다를 내려다보며 여유 있는 시간을 즐길 수 있으니 이런 여유, 놓칠 수 없겠죠? :D

오션 파노라마와 가든 파노라마로 나뉘어 바다 전망, 혹은 제주의 싱그러움을 원하는 대로 즐길 수 있는 이곳!

실내에 좌우로 긴 창이 들어가 있어 해변을 넓게 담기에 좋답니다! 고급스러운 원목 가구로 인테리어까지 되어있어 가족, 친구들과 숙박하기에도 참 괜찮죠? :)

요즘 독채 펜션이 유행이라는데요! '하도리일번지'는 3동으로 이루어진 독채 펜션이에요! 하얀 외관과 깔끔하고 밝은 톤의 인테리어가 잘 어우러진 숙박이죠.

복층 구조로 되어있어 특히 가족 단위로 오기에 참 좋아요! 아기자기한 마당과 노천 욕조에서 제주도를 느끼며 힐링해도 괜찮겠죠? X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