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V업체 어라이벌, HMI 구동 위해 히어 선택
배터리 전기차의 설계 및 조립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접근 방식을 도입하고 있는 어라이벌(Arrival)이 2021년 5월 20일, 차량 내 인터페이스 (HMI) 내비게이션을 구동하기 위해 히어 테크놀러지스를 선택했다고 발표했다.
어라이벌은 2015 년부터 자체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로봇을 개발해 왔으며 이러한 기술을 사용하여 설치 공간이 작고 CapEx가 낮으며 지역 사회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속하게 배치 할 수 있는 고유한 마이크로팩토리를 통해 배터리 전기차 생산을 해 오고 있다. 배터리 전기차는 상업용 차량에 완벽하게 들어 맞는 예측 가능한 경로와 야간 창고 충전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당일 배송에 대한 수요로 인해 전자 상거래가 가속화됨에 따라 글로벌 상업용 차량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탄소 배출량을 줄여야 하는 긴급한 필요성을 해결하기 위해 어라이벌은 통합 교통 생태계는 도시와 기업이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고 있다.
히어(HERE) 의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 는 표준 매핑, 라우팅 및 검색 기능을 훨씬 뛰어 넘는다. 모바일 자산의 지리적 위치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하고 경로 계산, 위치 검색 및 턴 바이 턴 내비게이션을 포함하는 오프라인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고도로 압축된 데이터 형식 덕분에 HERE SDK 개인 관심 지점(POI)을 통합하여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는 빠른 업로드 시간과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