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바로 리얼 꾸안꾸 ★반려견 산책 패션
스타들의 리얼한
패션 센스를 살펴볼 수 있는
반려견 산책 모습을 모아봤다.
빈티지한 티셔츠, 오래 입은 듯 낡은 느낌의 청바지 조합이 멋스럽다. 어글리 스니커즈를 신고 편안하면서도 힙한 느낌으로 마무리!
나은은 심플한 맨투맨과 트레이닝 팬츠 차림으로 여유로운 산책 룩을 완성했다. 수수한 스타일에 화장기 없는 민낯으로 청순한 매력을 뿜뿜!
한예슬은 블랙 앤 레드로 시크한 데일리룩을 연출했다. 오버핏의 후드 티셔츠를 입고 하의 실종 룩을 완성해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화사한 플로럴 패턴 원피스는 언제 어디서나 사랑스럽다!
이다해는 최근 빈티지한 색감이 돋보이는 플로럴 패턴 원피스를 입고, 반려견 하트 그레이튼과 함께 동네 산책을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차정원도 최근 반려견 로지와 산책을 하는 평화로운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차정원은 회색 카디건에 보이프렌드 핏의 청바지로 꾸안꾸 차림을 연출했다.
강남, 이상화 부부는 반려견 강북이와 함께 남산 산책에 나섰다. 두 사람은 스포티한 아이템들로 편안한 애슬레저룩을 연출했다. 블랙과 그린 컬러를 깔맞춤 해 꾸안꾸 시밀러룩 완성☆
치타는 니삭스로 포인트를 준 애슬레저룩을 선보였다. 허리에 무심히 두른 반려견 끈마저 힙해 보인다.
변정수는 맨투맨과 핫팬츠를 매치해 모델 출신다운 각선미를 뽐냈다. 작은 얼굴을 더 작아 보이게 만드는 커다란 플로피 햇과 산책할 때 실용적인 힙색이 포인트다.
경리는 지루한 데일리룩에 컬러풀한 아이템들로 포인트를 줘 생기를 불어넣었다. 반려견 시로와 산책을 나선 경리는 블루 후디와 핑크 캡, 여기에 알록달록한 색감의 스니커즈를 신고 동안 패션을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