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훈, 11월 17일 신라호텔서 결혼…‘아형’ 출신 PD와 비공개 웨딩
정하은 2024. 10. 16. 10: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버즈 민경훈(39)이 품절남이 된다.
민경훈은 오는 11월 17일 낮 12시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한편 민경훈의 결혼식이 열리는 신라호텔 영빈관에서는 오는 20일 방송인 조세호도 웨딩마치를 울린다.
민경훈은 지난 2003년 버즈로 데뷔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밴드 버즈 민경훈(39)이 품절남이 된다.
민경훈은 오는 11월 17일 낮 12시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부는 JTBC ‘아는 형님’ 출신의 현직 PD다.
예식은 비공개로 치러진다. 민경훈과 예비신부는 양가 친지와 지인들 등을 초대해 화촉을 밝힐 예정이다.
앞서 민경훈은 ‘아는 형님’에서 예비신부와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한 바 있다. 당시 민경훈은 “우린 취미가 같다. 캠핑을 좋아해 정보를 공유하다가 가까워졌다”고 말했다.
한편 민경훈의 결혼식이 열리는 신라호텔 영빈관에서는 오는 20일 방송인 조세호도 웨딩마치를 울린다.
민경훈은 지난 2003년 버즈로 데뷔했다. ‘가시’, ‘겁쟁이’, ‘남자를 몰라’, ‘모놀로그’,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을 받았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싱글맘’ 조윤희, 이혼 4년만 “연하남과 로맨스 중” 고백 화제
- 김종민, 11세 연하 여자친구 최초 공개…“똑똑해보여” 감탄(미우새)
- 이진호에게 5억 빌려준 연예인 A는 누구? ‘불법도박’ 23억 원 빚더미 올라 앉았다
- 53세에 아빠된 박수홍, 얼마나 좋았으면…딸에게 “태어난지 3시간 된 물만두” 기쁨 가득
- ‘베테랑2’ 신승환 “은인 차태현형, 신혼 살림 보태라며 1000만원 덥석줘 눈물” [SS인터뷰②]
- 미모 전성기 나나, 매혹의 백리스룩
- 이상아, 26년전 이혼 전남편 김한석 저격 “잘못 꿴 첫단추, 유책배우자는 너”
- 이강인 막으려다가 당한 카사스 감독 “이재성 가장 눈에 띄더라…韓 클린스만 때와 다르다” [
- 충격 받은 박미선 “바람 피우다 남친에게 세 번 걸려” 고딩 엄마 고백에 정신 혼미 (고딩엄빠5)
- 뉴진스 하니,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요”...국정감사장 ‘당황’ 대답에 ‘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