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신, 올화이트 재킷룩에 청량미 터졌다!

/사진=이정신 인스타그램

이정신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홍콩 공연의 여운을 전하며 세련된 올화이트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야외 공연을 마친 후 환한 미소와 함께 두 손 브이 포즈로 찍은 이 사진은 도심의 이국적인 배경과 어우러져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정신은 아이보리빛이 감도는 크리미 화이트 테일러드 재킷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인상을 남겼다. 재킷의 매끄러운 라인은 전체적으로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하며, 소매 끝에 자연스럽게 롤업된 디테일과 손목 위로 살짝 드러난 브레이슬릿이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한다. 이너로는 동일 계열의 라이트 베이지 톤 티셔츠를 매치해 톤온톤의 안정감을 유지했고, 팬츠는 보이지 않지만 상의의 세팅만으로도 스타일의 중심이 확고하다.

또한 재킷에는 얇은 벨트 디테일이 허리 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흐르며 이정신 특유의 긴 기럭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전반적인 룩은 마치 도심 속 리조트 스타일을 떠올리게 하는 절제된 화사함이 돋보이며, 그가 서 있는 배경인 공사장 느낌의 인더스트리얼한 공간과의 대비가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팬들은 “화이트가 이렇게 잘 어울리는 사람 또 있나요?”, “피지컬+패션 완벽 조합”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의 스타일에 찬사를 보냈다. 홍콩 공연의 열기를 담아낸 듯한 이정신의 여유로운 표정과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은 그 자체로 하나의 화보처럼 느껴진다.

이정신의 룩을 따라 하고 싶다면, 톤온톤 화이트 조합과 포멀한 테일러드 아이템을 중심으로 심플한 액세서리로 마무리해보자. 재킷과 이너 컬러를 너무 명확하게 나누기보다는 같은 톤 안에서 깊이만 다르게 가져가는 것이 핵심이다.

다가오는 초여름, 깔끔하고 청량한 화이트룩으로 도심 속 리조트 스타일을 연출해보는 것도 좋겠다.

/사진=이정신 인스타그램

#이정신 #이정신패션 #이정신화이트룩 #화이트재킷코디 #톤온톤룩 #도심리조트룩 #남자여름패션 #홍콩공연패션 #K스타패션 #스타패션 #청량룩 #남자재킷코디 #올화이트룩

관련기사

신은정, '이혼보험' 속 냉혈 카리스마로 시청자 압도

이정신, 뉴욕 거리서 뽐낸 빈티지 니트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