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거미 결혼 6만에 전한 소식

17일 유튜브 채널 '집대성'에는 '가정의 달 특집인데 집안싸움 어떤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습니다. 해당 영상에는 가수 세븐과 거미가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연애를 안 한 지 수년이 됐다는 대성은 결혼식 청첩장을 두고 고민을 드러냈습니다.

이에 거미는 "내가 그래서 (결혼식을) 안 했다. 어떤 분을 초대해 드리고 어떤 분을 안 해야 하는지 그게 너무 어려웠다. 근데 내가 결혼식을 안 한 걸 모르는 분들이 아직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성은 자신도 거미가 결혼식을 안 한 줄 몰랐다며 "초대 못 받은 줄 알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거미와 조정석은 지난 2018년 10월 가족과 함께 언약식으로 결혼했습니다. 이후 2020년, 이들은 첫째 딸을 품에 안았습니다. 두 사람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좋은 소식을 전했는데요. 가수 거미는 아메바컬쳐와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습니다.

아메바컬쳐는 다이나믹 듀오가 수장으로 있는 곳으로 “거미의 새로운 도전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다양한 음악 및 공연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조정석은 2006년 '헤드윅' 시즌 3를 시작으로 시즌 4, 6, 10 그리고 올해 시즌 14까지 다섯번째로 '헤드윅'과 함께했습니다. 2016년 시즌 10 이후 8년 만에 귀환한 조정석은 열렬한 반응 속 매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자신의 저력을 입증했고, 다시 한번 매체를 넘나들며 활약하는 배우임을 증명해 냈습니다.

올 초 '세작, 매혹된 자들'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왕 이인으로 분해 탄탄한 내공과 연기력을 다시금 각인한 바 있는 조정석은 올여름 영화 '파일럿'과 '행복의 나라'로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올여름 실직한 파일럿 ‘한정우’로 분해 혹독한 취업 현실을 다시 한번 경험하고 ‘한정미’로 파격 변신하며 또 하나의 역대급 캐릭터를 예고해 벌써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신인가수 조정석'으로 본격적인 음악적 행보를 예고했습니다.

조정석이 출연하는 영화 ‘파일럿’은 7월 31일, 영화 ‘행복의 나라’는 8월에 개봉합니다.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