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절정 시기에 ‘스튜어디스’ 면접 떨어지고 오열한 톱여가수

조회 1,0232025. 4. 11.

혼성그룹 샵(S#arp)의 메인보컬로 90년대를 풍미했던 이지혜가 지금은 솔로 가수, 방송인, 그리고 두 딸의 엄마로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사진=이지혜 SNS

그런 그녀에게 승무원 시험 도전기가 있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지혜는 샵 활동 종료 후 3년간 공백기를 가지며 극심한 생활고를 겪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사진=샵 소속사

“다시 연예인 생활을 못 할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다”는 그 시절, 그녀는 무려 승무원 시험에 도전했습니다.

사진='밉지않은 관종언니'

서류전형에 합격하는 데 성공했지만, 면접에서 그녀다운 한방이 터졌습니다.

면접관의 “요즘 뭐하고 지내세요?”라는 질문에 이지혜는 “그냥 샵에서 메이크업하고, 술 한 잔 먹어요”라는 파격 답변을 날린 것입니다.

사진=KBS 제공

결과는 당연히(?) 탈락. 하지만 이 에피소드는 지금도 팬들 사이에서 레전드 썰로 회자되고 있습니다.

이후 이지혜는 무한걸스를 통해 승무원 아카데미를 방문해 실제 교육을 체험하기도 했습니다.
신체검사까지 받으며 도전하는 모습에서 그녀 특유의 엉뚱한 매력과 웃음이 폭발했습니다.

사진=MBC every1 '무한걸스'

2017년 세무사와 결혼한 후 두 딸의 엄마가 된 이지혜는, 가족 예능을 통해 육아와 일상을 공개하며 대중의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방송에서는 웃음을, 무대에서는 감동을, 일상에서는 따뜻함을 전하는 ‘찐’ 멀티플레이어로 자리잡았습니다.

사진=이지혜 SNS

올해 또 어떤 예측 불가한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