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오리지널 알려줌] 영화 <내 친구 어둠> 등
영화 <내 친구 어둠>
세상의 모든 것이 두려운 소년 '오리온'(제이콥 트렘블레이/이준서 목소리)에게 '어둠'(폴 월터 하우저/이장원 목소리)이라는 새 친구가 찾아오고, 함께 온 세상을 누비며 두려움을 극복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입니다.

상상력이 풍부하고 무서운 것도 많은 '오리온'은 매일 밤 찾아오는 '어둠'을 가장 무서워하죠.
그런 '오리온'에게 어느 날 밤, 형체를 띈 '어둠'이 나타나고, '어둠'은 '오리온'과 함께 모험을 떠나며 밤을 무서워할 이유가 전혀 없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과연 '오리온'은 마음을 활짝 열고 미지의 세계를 맞이해 공포보다 기쁨으로 가득한 삶을 이어갈 있을까요?
엠마 야렛의 동명 동화를 원작으로 한 드림웍스 신작 애니메이션으로, <이터널 선샤인>(2004년)의 각본가인 찰리 카우프만이 각본에 참여했습니다.
- 감독
- 숀 차매츠
- 출연
- 제이콥 트렘블레이, 폴 월터 하우저, 베르너 헤어초크, 골다 로쉬어블, 아파나 낸철라, 맷 델라피나, 찰리 카프먼, 엠마 야렛
- 평점
- 정보없음

시리즈 <알렉산드로스: 신의 탄생>
'알렉산더 대왕'으로 알려진 '알렉산드로스 대왕'의 놀라운 삶과 온 세상을 정복하려 했던 그의 불타는 열망을 전문가들의 인터뷰와 생생한 재연 장면을 통해 펼쳐낸 작품인데요.

'알렉산드로스 대왕'은 고대 그리스의 제왕이자 전설적인 지도자로서 페르시아를 넘어 동쪽 인도 근처까지 이르는 대제국을 건설했습니다.

그가 왕위를 계승하고 땅을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전투를 펼쳐 나가는 여정을 담은 가운데, 넷플릭스 영화 <페어플레이>(2023년)에 출연했던 벅 브레이스웨이트가 '알렉산드로스 대왕'을 생동감 넘치게 전하죠.

시리즈 <성스러운 가족입니다만>
파트타임으로 브이로그를 올리는 '추아이'(잔쯔쉬안)가 자신의 채널을 통해 성에 대해 거침없이 이야기하지만, 현실에서 맞닥뜨리는 성 문제는 훨씬 더 복잡하고 까다롭다는 걸 실감한다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집안의 막내딸인 '추아이'는 왁스 치료사로 일하면서 성교육 관련 소셜미디어 채널을 운영 중인데요.
'사랑은 하되 사랑에 빠지지는 말라'는 것이 '추아이'의 지론이죠.

'추아이'는 사랑에 회의적이라는 점에서 뜻을 같이하는 친구이자, 섹스 파트너 '핑커'(가진동)와의 관계를 통해 불안을 다스립니다.
한편, '추아이'의 언니 '추웨이'(샤위차오)는 남편 '스제'(마지상)와 결혼 생활의 문제를 겪고 있으며, 오빠 '유썬'(린저시)은 오랫동안 불안정한 관계를 이어오던 남자 친구와 결별을 맞이하죠.

부모님의 관계도 삐걱대기는 마찬가지인데, 이러한 가족의 상황 속에서 '추아이'는 욕구를 충족하면서도 의미 있는 관계를 키워나갈 수 있을까요?
그리고 그 과정을 통해 자아 발견에 이를 수 있을지, '추아이'의 발걸음을 따라가 보면 알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알려줌 알지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8-2025 ALLYEOZUM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