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전영록 덕질 너무해 시력도 나빠졌다”(진심누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영자가 과거 전영록 팬이었다고 밝혔다.
방송인 이영자 송은이 김숙은 10월 4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TV조선 신규 예능 프로그램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이하 진심누나) 제작발표회에서 덕질 경험을 이야기했다.
먼저 이영자는 "전영록 선배님 너무 좋아했다"고 덕질 경험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영자가 과거 전영록 팬이었다고 밝혔다.
방송인 이영자 송은이 김숙은 10월 4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TV조선 신규 예능 프로그램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이하 진심누나) 제작발표회에서 덕질 경험을 이야기했다.
먼저 이영자는 "전영록 선배님 너무 좋아했다"고 덕질 경험을 언급했다. 이영자는 "그때 너무 덕질해 눈이 나빠졌다. 잠자리 안경을 따라 쓰다가 알을 안 맞는 걸 써서 눈이 나빠졌다. 브로마이드 모으는 게 덕질이었다"고 회상했다.
송은이 역시 전영록 덕질을 했다고 고백했다. 송은이는 "영화 시리즈를 좋아해 조조영화를 보면 주는 포스터를 받기 위해 줄을 섰다"고 설명했다.
그런가하면 김숙은 "소방차가 나왔을 때 의자를 놓고 덤블링을 했던 시기가 있었다. 소방차 위에 올라가고 난리도 아니었다. 그 다음 이승철 오빠를 좋아했다"고 말했다.
한편 TV CHOSUN과 SM엔터테인먼트가 손을 잡고 선보이는 ‘진심누나’는 덕질에 진심인 누나들이 '신인 트롯돌'이라고 쓰고 '내 가수'라 읽는 MYTRO(마이트로)의 피, 땀, 눈물 어린 성장드라마를 함께하며 이들의 슈퍼스타 등극을 응원하는 팬심 서포트 프로젝트다. 10월 5일 첫 방송.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박지윤 VS 최동석, 양육권 못 줘→상간男女 쌍방 고소 진흙탕 “발단은 사진”[이슈와치]
- 수현, 이혼 후 충격 변신‥명치까지 파인 드레스로 레드카펫 압도
- 이시영, 유럽서 때 아닌 성형설 “얼굴 달라진 듯” 설왕설래...얼마나 예쁘면
- 최태준, ♥박신혜 조심스러운 언급‥현빈♥손예진 잇는 하관운명설(라스)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박수홍, 만삭 ♥김다예 너무 사랑스럽나 봐…D라인에 얼굴 대고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