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차가운 공기와 건조한 환경 속에서 피부는 쉽게 거칠어지기 마련. 풍부한 보습으로 건조함을 잡아줄 보습템을 모았다.
고밀도 세라마이드가 선사하는 강력한 수분감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얼굴이 자주 땅긴다면, 속 건조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 작년에 리뉴얼된 에스트라의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고밀도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한층 강력한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피부 장벽을 회복하려면 세라마이드가 빠르게 흡수되는 것보다 피부에 오래 머무르는 것이 중요한데, 이때 크림 내의 캡슐이 세라마이드를 오래 잡아두는 역할을 한다. 제형은 꾸덕한 편이지만, 롤링할수록 점점 촉촉해지며 끈적임 없이 발린다. 용량 80ml, 가격 33,000원.
예민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크림
바이오더마 아토덤 인텐시브 밤
극건성 혹은 민감성 피부인 경우,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찾기가 쉽지 않다. 바이오더마의 아토덤 인텐시브 밤은 이러한 이들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높은 보습력으로 수분을 채워주면서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밤 타입이라 무겁고 끈적일 것 같다는 걱정이 들 수 있지만, 부드럽게 발리며 끈적임 없이 마무리된다. 얼굴과 몸 모두에 사용할 수 있으며, 국내 피부과와 소아과 등 전문 의료기관에서도 판매되는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용량 75ml, 가격 19,000원.
촉촉한 자연의 향을 손에 입히다
셀바티코 퍼퓸 핸드솔루션 크림
겨울철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인 핸드크림. 셀바티코의 핸드솔루션 크림은 에센스 타입으로 부드럽게 발리며, 수시로 덧발라도 부담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향으로 담아냈는데, 그 향이 독특하고 매력적이어서 니치 퍼퓸으로 사용해도 손색없을 정도다. ‘포레스타 베르데’에서는 북유럽의 깊은 침엽수림을 떠올리게 하는 싱그러운 향을, ‘에르바 발레’에서는 화사하고 깨끗한 화이트 플로럴 향기를 만끽할 수 있다. 용량 30ml, 가격 18,000원.
자연 유래 성분이 하루종일 입술을 촉촉하게
라부르켓 립밤
라부르켓은 거친 기후의 서부 해안가 마을 바르베리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제품을 만든다. 라부르켓의 아몬드/코코넛 립 밤은 비즈왁스, 아몬드 오일, 코코넛 오일 등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영양을 공급하며, 풍부한 수분감으로 푸석하고 갈라진 입술을 오랫동안 촉촉하게 보호한다. 특히 14g이라는 넉넉한 용량은 4~5g이라는 일반적인 스틱형 립밤의 용량과 비교하면 월등히 큰 대용량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용량 14g, 가격 27,000원.
ㅣ 덴 매거진 Online 2025년
에디터 조윤주(yunjj@mcircle.biz)
Copyright © 저작권자 © 덴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