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리, 가수로 데뷔하는 날인데..코로나19 확진

김미화 기자 2022. 7. 28. 17: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우 서유리가 이번에는 가수로 데뷔하는 날,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서유리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19 자가 키트가 두 줄인 사진을 게재했다.

서유리가 변신한 버추얼 아이돌 로나의 첫 솔로 데뷔곡 '로나로나땅땅'이 28일 오후 12시 공개 됐다.

로나는 서유리의 인기 버추얼(가상세계) 캐릭터로, '로나 유니버스'가 선보이는 6인조 버추얼 걸그룹 '솔레어 디아망'의 데뷔에 앞서 솔로로 먼저 첫 선을 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방송인 서유리가 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OCN 수목드라마 '달리는 조사관' 제작발표회에서 진행을 하고 있다.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성우 서유리가 이번에는 가수로 데뷔하는 날,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서유리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19 자가 키트가 두 줄인 사진을 게재했다. 서유리는 "아이고. 어쩐지 목이 칼칼하더라니. 냉큼 보건소 다녀옴. 미국에서도 안걸린 코로나를.. 아 내 스케줄 어떡해"라고 심경을 전했다.

서유리는 최근 버추얼 아이돌 '로나'로 변신한다고 알렸다. 서유리가 변신한 버추얼 아이돌 로나의 첫 솔로 데뷔곡 '로나로나땅땅'이 28일 오후 12시 공개 됐다. 로나는 서유리의 인기 버추얼(가상세계) 캐릭터로, '로나 유니버스'가 선보이는 6인조 버추얼 걸그룹 '솔레어 디아망'의 데뷔에 앞서 솔로로 먼저 첫 선을 보였다.

한편 '로나 유니버스는' 최병길 PD와 서유리가 공동으로 설립한 버추얼 MCN 전문 기업이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관련기사]☞ 손담비♥이규혁, 커플룩..이 더위에도 스킨십
김연아 10월 결혼 앞두고 혼전임신 입 열었다
제시, 누드톤 착시 비키니..안입은 듯
'스폰서 거절' 맹승지, 노출 없이 뽐낸 글래머 여신美
♥한영과 결혼 후 살찐 박군, 붓기 쏙 빠졌네..비결 무엇?
'만삭' 김영희, 개그맨 선배에 용돈 두둑이 받고 '하트'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