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풀제거기 추천


추워진 날씨 때문에 오랜만에 입으려고 옷장 속 니트를 꺼내면 반드시 발견하게 되는 것이 ‘보풀’이다. 눈에 보이는 니트의 보풀은 절대 손으로 잡아 뜯으면 안 된다. 손으로 보풀을 뜯으면 보풀 주변의 섬유들이 딸려 나와서 옷이 상할 수 있기 때문이다. 상처 없이 뜯어졌다 하더라도 그 부위에는 다시금 보풀이 생기기 쉽다는 점도 문제다. 보풀이 눈에 띄면 절대 손으로 뜯지 말고, 지금부터 소개할 뛰어난 가성비의 ‘보풀제거기’를 활용하는 것을 권한다.
아이랩 6중 칼날 세탁소 보풀제거기 iLAB-WLR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아이랩 6중 칼날 세탁소 보풀제거기 iLAB-WLR’은 칼날에 티타늄 코팅을 적용해 녹과 변형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제품이다. 보풀 크기에 따라 상하로 움직이는 스프링 6중 칼날을 적용해, 보풀을 깔끔하고 정교하게 제거할 수 있다. 자체 배터리를 탑재해 무선 상태로 사용할 수 있으며, 배터리의 잔량과 칼날 회전 속도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LED 창도 갖추고 있어 편리하다. 앱스토리몰 판매가는 29,800원이다.
버뮤다랩 리무빙 보풀제거기

‘버뮤다랩 리무빙 보풀제거기’는 최대 7,800RPM의 속도로 칼날을 회전시켜 보풀을 제거하는 제품이다. 강력한 흡입력을 갖춰 절삭된 보풀이 날릴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며, 섬유 종류에 따라 조절하며 사용할 수 있도록 2단계로 강도 조절을 할 수 있다. 스프링 칼날과 보호 커버 설계를 적용해 혹여나 있을 수 있는 옷감 손상을 놓을 수 있는 보풀제거기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35,800원이다.
트윈벨 LED 보풀제거기

‘트윈벨 LED 보풀제거기’는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AVED 흡입 모터를 장착한 보풀제거기다. 3단계 맞춤모드를 활용해 옷감의 손상을 방지할 수 있으며, 현재의 배터리 잔량과 칼날의 회전속도는 본체의 LED 디스플레이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3중 홀캡망을 적용해 다양한 보풀을 제거할 수 있으며, 자동 높이 조절을 지원해 옷감에 손상을 가하지 않을 수 있는 제품이다. 공식몰 판매가는 24,800원이다.
디큐브 보풀제거기

‘디큐브 보풀제거기’는 최신 기술을 적용해, 절단 및 면도 작업을 위해 칼날 경사가 자동으로 연마되는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강력한 모터를 활용해 8,000RPM의 강도로 칼날이 회전한다. 스스로 높이를 조절하는 소프트 스프링을 적용했으며, 보풀을 날리지 않도록 만들 수 있는 흡입 기능도 갖췄다. 보풀의 제거는 커버를 열어서 툭툭 털면 된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19,800원이다.
맘코니 휴대용 보풀제거기

‘맘코니 휴대용 보풀제거기’ 또한 AVED 흡입모터와 디스플레이를 갖춘 보풀제거기다. 다이아 코팅 6중 칼날을 탑재해 보풀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으며, 칼날의 녹과 부식을 줄이고 오랫동안 칼날을 날카롭게 유지할 수 있다. 칼날에 서스펜션을 적용해 사용 시에 자동으로 높이가 조절되며, 힘을 줘서 조작할 필요가 없도록 설계됐다. 날망에는 먼지날림 방지 서클이 적용돼 편리하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32,900원이다.
멜리언스 충전식 보풀제거기

‘멜리언스 충전식 보풀제거기’는 슬림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보풀제거기다. 다이아몬드 6중 칼날을 적용해 옷감의 손상은 최소화하고 절삭력은 높였다. 옷이 씹힐 우려를 놓을 수 있도록 3D 입체 스프링 칼날을 적용했으며, 보풀 제거에 최적화된 7,500RPM의 모터를 탑재해 보풀 먼지가 역류하는 걸 방지했다. 커버에는 각기 다른 크기의 3중 매쉬홀을 적용해, 다양한 크기의 보풀을 제거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공식몰 판매가는 23,900원이다.
알리사 보풀제거기

‘알리사 보풀제거기’는 개발에 2년 3개월의 시간이 소요된 보풀제거기다. 빠른 절삭력의 6중 칼날을 적용했으며, 칼날의 재질로는 304 스테인리스를 채택했다. 모터의 회전 속도는 6,500RPM으로, 집에서 여러 소재를 케어하기에 적합한 속도를 구현했다. 보풀통이 쉽게 분리될 수 있도록 제작해, 절삭된 보풀을 쉽게 버릴 수 있다. 사용 중 홀캡망이 열릴 때는 즉시 전원이 꺼지는 안전핀 장치도 적용돼 있다. 공식몰 판매가는 23,490원이다.
게릴라 보풀제거기

‘게릴라 보풀제거기’도 안전핀 장치가 적용된 보풀제거기다. 보풀망이 열리면 자동으로 작동이 멈추기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체 배터리를 내장해 휴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범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USB C타입 포트를 적용해 편리하다. 탑재된 배터리의 용량은 1,200mAh의 대용량으로, 한 번의 충전으로 열 벌 이상의 옷의 보풀을 제거할 수 있다. 공식몰 판매가는 17,900원이다.
이지컷 프로 LED 보풀제거기

‘이지컷 프로 LED 보풀제거기’는 사용 시에 편리함을 기하기 위해 와이드 LED 램프를 적용한 제품이다. 실내 조명으로 잘 보이지 않는 미세한 보풀도 LED 램프의 조명으로 세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모터의 속도는 8,500RPM으로, 보풀을 빠르게 제거하고 강력하게 흡입할 수 있다. 헤드의 너비는 7.6cm로 크게 제작돼, 넓은 면적도 커버할 수 있다. 본 제품의 판매가는 39,800원이다.
아이킨 보풀제거기

‘아이킨 보풀제거기’는 사용 시 균일한 압력이 옷감에 전달되도록 개발돼, 옷감 손상을 줄일 수 있는 제품이다. 8W의 효율적인 소비전력으로 7,500RPM의 회전 속도를 구현해, 빠르게 보풀을 제거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뛰어난 절삭력을 기대할 수 있는 대형 6중 칼날, 3가지 사이즈의 홀이 적용된 스틸 코팅 보풀망을 갖춘 보풀제거기다. 손잡이에는 돌돌이 테이프가 장착돼 있어, 작은 먼지와 남은 보풀을 말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13,9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