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KCP, 트레이더스 QR 주문·결제 'T카페 오더' 서비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N KCP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T카페 오더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T카페 오더는 NHN KCP의 QR 결제 서비스인 'KCP Order'를 기반으로 한다.
T카페 오더는 신용카드뿐만 아니라 페이코(PAYCO),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다양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NHN KCP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T카페 오더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T카페 오더는 NHN KCP의 QR 결제 서비스인 'KCP Order'를 기반으로 한다. 소비자는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인 T카페에서 줄을 서거나 기다릴 필요 없이 원하는 음식을 손쉽게 주문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의 장점은 별도의 앱 설치나 회원가입 없이도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처음 1회 휴대폰 번호 인증만 하면 T카페 점포 내 부착된 QR 코드를 스캔해 주문과 결제가 가능하다.
T카페 오더는 신용카드뿐만 아니라 페이코(PAYCO),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다양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지원한다. 주문이 완료되면 카카오톡으로 받은 주문 정보를 통해 대기번호 확인 후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온라인 결제 1위 사업자로서 최근 무료 모바일 클라우드 포스 'KCP POS+' 사업을 확대하는 등 온·오프라인 연계 전략을 펼치고 있는 NHN KCP는 스마트 오더 시스템이 가맹점과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NHN KCP 관계자는 "NHN KCP는 QR 오더, 바이링크 등 다양한 비대면 오더 서비스를 오프라인 매장에 도입해 소비자 편의성 제고는 물론 매장 입장에서의 운영 효율성도 높이고 있다"며 "향후 오프라인 가맹점들과의 협업을 통해 시스템을 고도화해 소비자들이 시공간 제약 없이 더욱 편리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틀 연차 쓰면 9일 쉰다"…2026년 휴일 총정리
- "박나래, 차량서 男과 특정행위"…충격 폭로
- 때아닌 룰라 집안싸움…이상민, 신정환에 "돈 똑같이 받아"
- "남친 아이 아니라서"…약물 낙태 뒤 태아 뒷마당에 묻은 30대女
- 장윤주 "몸매 좋다는 이유로 어린 나이에 누드 촬영 강요 당해"
- '활동 중단' 박나래, 이름 불러준 김숙 SNS에 '좋아요'
- 이이경 폭로자 "맞고소…휴대폰 포렌식 해보자"
- 신정환 "룰라 정산 못 받았다…5년에 1200만원씩 주더라"
- 최여진, 속옷 화보 찍은 이유…"몸 보여줄 사람 없어 홧김에"
- 프듀 출신 톱 걸그룹 멤버, 6세 연상 아이돌과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