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주여정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이도현의 입대 후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공군 기본군사훈련단 홈페이지에는 이도현의 입대 후 훈련 사진이 게재됐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늠름하게 경례를 하고 있는 이도현의 모습이 담겨 있어요!
이도현은 군 복무를 위해 삭발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매력적인 입꼬리로 여전히 훈내를 풍기고 있죠!


"저는 곧 군대를 간다. 더 멋진 모습으로, 더 건강한 사람으로 돌아와서 더 멋진 배우 이도현으로 돌아오겠다. 군대 안에서도 잘 적응하고, 훈련도 열심히 받아서 더 멋들어진 모습으로 짠 하고 나타나겠다. 기대해달라"

특히 이도현은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 역을 맡은배우 임지연과 공개 열애 중이죠!
당시 양측은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며 밝힌 바 있어요.

또 강아랑 기상캐스터에 의해 이도현의 근황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강아랑 기상캐스터는 자신의 채널에 "공군. 늠름한 학교 후배 도현이를 만나고 왔어요! (오늘 아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서 강아랑 기상캐스터는 이도현과 나란히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 한층 늠름하고 남자다워진 이도현의 모습이 눈길을 끕니다.
"옆에 연진님이 있어야 하는데...공교롭게도 저는 진짜 기상 캐스터네요. 여러 일정을 대한민국 공군과 함께해서 기쁩니다! 좋은 일로 보답하겠습니다"
전역 후 이도현이 어떤 모습을 보일지 벌써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