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세’ 정애리, 탄탄한 복근 자랑…수술 흉터 눈길 (같이 삽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은숙, 정애리의 마지막 밤 이야기가 펼쳐진다.
오늘(3일) 방송되는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동거 생활을 통해 서로의 삶의 방식을 이해하고 배우며, 중장년 세대가 직면한 현실과 노후 고민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하고, 상처와 고민을 함께 나누며 같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식사 도중 나온 화려했던 전성기 이야기에 정애리는 과거 화제가 됐던 달력 모델 사진을 공개해 자매들의 감탄을 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조은숙, 정애리의 마지막 밤 이야기가 펼쳐진다.
오늘(3일) 방송되는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동거 생활을 통해 서로의 삶의 방식을 이해하고 배우며, 중장년 세대가 직면한 현실과 노후 고민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하고, 상처와 고민을 함께 나누며 같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네 자매의 각기 다른 전성기
‘같이 살이’로 서로의 취향을 파악한 네 자매는 능숙한 팀워크로 아침 식사를 차려낸다. 식사 도중 나온 화려했던 전성기 이야기에 정애리는 과거 화제가 됐던 달력 모델 사진을 공개해 자매들의 감탄을 산다. 반면 혜은이는 전성기 시절 받았던 수많은 트로피와 상장이 현재 하나도 남아있지 않은 속사정을 털어놓는다. 금 3냥이 붙은 가수왕 트로피를 비롯해 상당한 가치를 가진 물건들이었고 박원숙은 혜은이의 착잡한 심정에 공감한다.
영덕 제철 복숭아 수확
영덕 대표 특산물 복숭아 수확기를 맞아 일손을 돕기 위해 자매들이 나섰다. 정애리는 특유의 집중력으로 잘 익은 복숭아를 수확하며 타고난 일꾼 면모를 선보이는데, 급기야 복숭아밭 주인에게 스카우트 제의까지 받아 눈길을 끈다. 조은숙은 달콤한 제철 복숭아를 맛본 이후 일꾼 본분을 잊은 채 복숭아 먹방에 집중하는 엉뚱 매력을 발산한다. 한편, 홀로 낙오된 혜은이의 모습 또한 예고돼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해수욕장 물놀이와 마지막 인사
네 자매가 해수욕장에 방문해 시원한 휴가를 만끽한다. 정애리는 파격적인 수영복 차림으로 여전한 리즈 시절의 자태를 보여주는데, 수준급 해변 요가 실력과 탄탄한 복근을 뽐낸다. 자매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그녀의 복근에는 수술 흉터가 있었는데, 숨기지 않고 아픔을 당당하게 드러낸 이유를 밝힌다.
한편, 앞선 방송에서 가족 얘기에 눈물을 보였던 조은숙은 혈액암 투병을 하셨던 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 자식으로서 후회가 됐던 순간을 고백해 자매들에게 위로를 받는다. 방송 말미에는 같이 살이 1기의 마지막을 맞은 네 자매가 아쉬운 작별 인사를 나누는 모습이 담긴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안소영X안문숙, '같이삽시다' 떠난다 "위안과 행복 느껴" 눈물
- '같이삽시다' 전수경 "결혼식 당일 교통사고, 병원서 신혼여행"
- 정한용 "결혼하고 싶은 남자 1위, 첫 아이 생후 6개월 만에 잃어" (같이 삽시다)
- '같이삽시다' 송승환 "시각장애 4급 판정…호전되기 힘들다고" [이슈in]
- 이상아, 관상 성형 고백 "콧구멍도 수술하고파"(같이삽시다)
- 이용식, 북파 공작원 父 유언 공개 "母는 가혹한 고문 당해"(같이 삽시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