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 곧 죽습니다’ 김지훈, 부드러움 속 강렬함 품은 재벌 3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훈이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 젠틀 카리스마의 정석을 보여준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연출/각본 하병훈, 제작 SLL, 스튜디오N,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티빙(TVING))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최이재(서인국 분)가 죽음(박소담 분)이 내린 심판에 의해 12번의 죽음과 삶을 경험하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다.
과연 박태우는 최이재가 겪게 될 12번의 죽음과 삶 속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연출/각본 하병훈, 제작 SLL, 스튜디오N,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티빙(TVING))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최이재(서인국 분)가 죽음(박소담 분)이 내린 심판에 의해 12번의 죽음과 삶을 경험하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다.
극 중 최이재와 함께 12번의 죽음과 삶을 함께 할 시크릿 캐스트 10인의 라인업이 공개되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 10인의 역할에 많은 추측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시크릿 캐스트들 중 처음으로 김지훈이 연기할 박태우 캐릭터의 사연이 밝혀져 관심이 집중된다.
박태우는 태어날 때부터 부족함 없이 자라나 귀티가 몸에 베여 있는 태강그룹의 첫째 아들이자 대표 이사다. 회사 안에서는 젠틀한 이미지로 직원들의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태강그룹의 대표이사 박태우의 일상이 담겨 있다. 몸에 딱 맞는 슈트를 입고 일에 집중하며 오너의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한편, 취미인 사격을 즐기는 모습에서는 타고난 여유가 흘러넘치고 있다. 과연 박태우는 최이재가 겪게 될 12번의 죽음과 삶 속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해진다.
특히 박태우는 원작 웹툰 속 등장인물이 아닌 하병훈 감독의 각색으로 탄생한 인물 중 한 명이기에 호기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이재, 곧 죽습니다’ 제작진은 “원작 웹툰이 가진 메시지와 재미를 살리면서 극적인 긴장감을 배가시키기 위해 캐릭터를 비롯한 여러 가지 설정을 추가했다”며 “원작과 달라진 점을 비교하며 보시는 재미도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드라마의 오리지널 캐릭터 중 한 명인 만큼 김지훈은 오랜 시간 길러온 헤어 스타일을 바꾸는 등 비주얼이나 감정 표현 등 모든 요소에서 깊은 고민을 거쳐 박태우라는 인물의 서사를 쌓아올릴 예정이다. 이에 선역부터 악역까지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김지훈이 만들어갈 박태우와의 만남이 기대된다.
김지훈을 비롯해 베일에 가려진 시크릿 캐스트들의 역할을 확인할 수 있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는 오는 12월 15일 금요일 티빙에서 공개되며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240개국 이상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소라, 30주년 콘서트 암표 주의 당부...“사지도 팔지도 맙시다”
- 유승호 팬미팅 성료...“매일이 터닝포인트”
- “한 대 맞은 기분”...‘나는 솔로’ 17기, 아수라장 로맨스 발발
- 안테나, 7년 만 신인 론칭...드류보이 29일 데뷔
- ‘비질란테’ 남주혁VS유지태, 목숨 건 격돌
- 트와이스 사나, 시크한 눈빛(화보)
- 유키스 알렉산더 할리우드 진출...‘홈 스위트 홈 리버스’ 출연 확정
- 스트레이 키즈, 美 빌보드 ‘핫 100’ 90위...4세대 보이그룹 최초
- ‘라스’ 김승수 “결정사 30~40군데서 연락왔지만 거절”
- 세븐틴 디노 “요즘 진심으로 행복”(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