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만 "오히려 좋아!" 환호…앓는 소리 쏟아진 '런닝맨' 미션 뭐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멤버들이 오프닝 시간을 걸고 사투를 펼친다.
오는 13일 방송될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의 몸무게에 다음 주 출근 시간이 걸려있는 흥미진진한 레이스가 펼쳐진다.
이번 레이스는 '불굴의 유지어터'로, 멤버 전원 합산 체중이 이전 측정보다 1kg 이상 늘어날 때마다 다음 녹화 시작 시각이 1시간씩 앞당겨지는 룰이 적용된다.
단 한 번이라도 체중이 늘어나면, 그 즉시 다음 주 출근 시간이 빨라져 최악의 경우 오프닝 시간이 오전 6시일 수도 있는 상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런닝맨' 멤버들이 오프닝 시간을 걸고 사투를 펼친다.
오는 13일 방송될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의 몸무게에 다음 주 출근 시간이 걸려있는 흥미진진한 레이스가 펼쳐진다.
이번 레이스는 '불굴의 유지어터'로, 멤버 전원 합산 체중이 이전 측정보다 1kg 이상 늘어날 때마다 다음 녹화 시작 시각이 1시간씩 앞당겨지는 룰이 적용된다. 단 한 번이라도 체중이 늘어나면, 그 즉시 다음 주 출근 시간이 빨라져 최악의 경우 오프닝 시간이 오전 6시일 수도 있는 상황이다.
이 소식에 멤버들은 일동 앓는 소리와 더불어 '유지어터' 의지를 다진 반면, 평소 '미라클 모닝'을 실천하는 아침형 인간 유재석만 "오히려 좋아!"를 외치며 부담 없는 모습을 보였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유지어터'를 다짐한 멤버들은 첫 번째 장소에 도착하자마자 예상치 못한 강력한 유혹을 맞닥뜨렸다. 각자 천막 안으로 들어간 멤버들은 "다 같이 참아보자!"라며 의지를 다졌지만, 계속되는 유혹에 하나 둘 흔들렸다.
과연 유혹에 넘어간 배신자가 누구일지, 수많은 유혹 속에서 몸무게를 지켜내야만 하는 '불굴의 유지어터' 레이스는 오는 13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될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5년 만에 새판 깔린 '열혈사제2', 대본리딩부터 작정하고 뛰놀았다
- '미우새'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 사진 최초 공개…최진혁X임원희 미모에 깜짝
- '사생활 논란' 라이즈 승한 "필요한 존재될 것"…팬들 반응은 '글쎄'
- 카메라 앞에서 멱살 잡더니...'이혼숙려캠프' 투견부부, 결국 이혼 발표
- '학폭 의혹' 안세하, 자필편지로 억울함 호소...고교 담임교사도 등장
- 가수 흰(HYNN), 예명 비화 밝혔다..."한강 작가님, 데뷔 전 큰 존경"
- '9년째 고액기부자' 임윤아, 백혈병 투병 어린이들 위해 또 1억원 기부
- "의사가 강력히 권고"...이순재, 건강상 이유로 연극 일정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