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덜트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이잗바바(IZZAT BABA)'가 배우 김남주와 함께한 보그 5월호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김남주는 특유의 깊이감 있는 눈빛과 우아하고 세련된 무드를 보여주며 일상룩부터 포멀한 비즈니스룩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감각적으로 소화했습니다.
루즈핏의 원피스를 착용해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보여주거나, 루즈핏 블라우스형 자켓과 니트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또한, 프린팅이 포인트인 오버셔츠 원피스와 데님 팬츠로 청량한 시즌감을 나타내는 한편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수트 셋업을 착용해 세련된 오피스룩을 선보였습니다.
그 외에도 김남주는 시원한 소재감의 베스트와 와이드 팬츠에 블루 컬러의 이너탑을 착용하는가 하면, 컬러감이 돋보이는 퍼플 컬러의 니트 탑과 스커트로 여성스럽고 모던한 스타일링을 보여주었습니다.
한편, 김남주는 2005년 배우 김승우와 결혼해 1남 1녀를 뒀으며, 첫째 딸 라희는 초등학생 시절 영재 테스트에서 영재 기준 상위 5%, 전국 기준 상위 1% 판정을 받은 바 있다고 밝혔습니다.
김남주가 데뷔 31년 만에 처음으로 단독 진행을 맡은 SBS Life 새 예능 ‘안목의 여왕’은 오는 22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