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kg 감량 후 다이어트 모델 되었지만 이제는 건강에 집중하겠다는 여배우, 일상룩

배우 이수경의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겠다.

##반려견과 함께한 편안한 데일리룩
이수경은 블랙 팬츠와 화이트 스니커즈로 편안하면서도 실용적인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상의로는 베이지와 블랙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레이어드 스타일을 선택해 자연스러운 멋을 살렸다. 반려견을 위한 귀여운 핑크와 레드 컬러의 슬링백은 실용성과 포인트를 동시에 잡았다.

##캐주얼한 투피스 스타일링
야외에서 포착된 이수경은 화이트 체크 패턴의 투피스를 입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허리 라인을 강조하는 디테일과 포켓 장식이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하다. 여기에 매치된 아이보리 톤의 미니백과 니삭스는 전체적인 룩에 통일감을 주며 발랄함을 더한다.

##세련된 화이트 코트 룩
이수경은 화이트 코트를 활용한 깔끔하고 단정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코트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이너로 매치한 베이지 톤의 터틀넥 니트가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인상을 더한다. 전체적으로 심플하지만 세련된 무드가 돋보이는 룩이다.

##러블리한 버킷햇 코디
이수경은 크림색 버킷햇과 화이트 코트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퍼 소재의 모자는 따뜻함과 동시에 부드러운 이미지를 더하며, 라벤더 컬러 니트와 레이어드된 셔츠가 산뜻한 포인트가 된다. 전체적으로 여성스럽고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겨울철 코디다.

한편 배우 이수경의 극적인 체중 감량과 다이어트 모델로의 변신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수경은 학창 시절 68kg이었던 체중을 20kg 감량하여 연예계에 입문했으며, 이후 '다이어트 여신'이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다.

이수경은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했다. 그는 "하루에 3시간 운동하고, 먹는 것도 2끼만 먹었다. 밥양도 반으로 줄였다"고 밝혔다. 이러한 노력 끝에 그녀는 20kg 감량에 성공했고, 다이어트 보조 식품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 다이어트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그러나 최근 이수경은 다이어트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을 취하고 있다. 그녀는 "음식을 인스턴트 제품보단 건강식 위주로 챙겨 먹으려고 하지만 지금은 따로 다이어트를 하진 않는다"고 밝혔다. 건강식으로 식단을 바꾼 후에는 예전만큼 체중 조절을 하지 않아도 살이 잘 붙지 않게 되었다고 한다.

이수경은 TV CHOSUN의 새 예능 프로그램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에 출연하고 있다. 그녀는 "진지한 만남보다는 자연스럽게 만나는 게 더 맞는 스타일"이라며 프로그램 출연 계기를 밝혔다. 또한 "어릴 때는 외모만 보고 사람을 만났지만, 이제는 내면을 보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