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가인
한가인은 '한국의 올리비아 핫세'라는 별명을 얻으며 뛰어난 미모로 데뷔했습니다.

손예진
손예진은 1999년 데뷔해 23년차를 맞이했습니다. 수많은 드라마, 영화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으며 미모 뿐 아니라 연기력으로도 인정받았습니다.

이민정
이민정은 영화 '아는 여자'로 데뷔했습니다.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 후 12월 둘째 출산을 앞두고 있습니다.

한채아
한채아는 24세에 데뷔했습니다. 울산에서 성장했고 예쁜 미모에 김태희와 함께 일명 울산 5대 미녀 중 한명이라고 소개되었습니다.

김아중
김아중은 연기도 잘하고 가수 못지않은 노래실력도 갖추었습니다. 영화 '미녀는 괴로워'로 인기를 얻으며 에쁘고 연기잘하는 배우로 입지를 다졌습니다.

조윤희
너무 예뻐서 고등학교 시절, 길거리에서 잡지 모델로 캐스팅되었습니다.

김민정
김민정은 벌써 데뷔 35년 차 배우입니다. 아역부터 성인 배우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어릴적 귀여움과 예쁨도 그대로 가지고 성장했습니다.

한지민
초등학교 때부터 예쁜 얼굴로 유명했던 배우 한지민입니다. 한지민이 졸업한 서문여자고등학교 후배들 말에 의하면 가르쳤던 선생님들마다 공부도 잘하고, 예쁜 얼굴만큼 마음씨도 예쁘다며 극찬했습니다.

보너스+ 남자배우

하석진

이준기

주지훈

임주환

정지훈

현빈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