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랜더스, 김재섭 신임 대표이사 선임…민경삼 대표와 결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SSG 랜더스가 "김재섭 이마트 기획관리담당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30일 밝혔다.
김 대표이사 선임으로 그동안 SSG를 이끌었던 민경삼 전 대표이사는 자리에서 물러나게 됐다.
민 전 대표이사는 2007~2008년 SK 와이번스(현 SSG) 운영부장을 맡으며 팀 우승에 공헌했으며 2010년에는 단장으로 통합 우승을 이끌기도 했다.
다만, SSG는 올해 포스트시즌 진출에 실패하면서 구단 인적 쇄신을 위해 대표이사 교체를 결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야구 SSG 랜더스가 “김재섭 이마트 기획관리담당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30일 밝혔다.
김 대표이사 선임으로 그동안 SSG를 이끌었던 민경삼 전 대표이사는 자리에서 물러나게 됐다. 민 전 대표이사는 2007~2008년 SK 와이번스(현 SSG) 운영부장을 맡으며 팀 우승에 공헌했으며 2010년에는 단장으로 통합 우승을 이끌기도 했다. 2016년 시즌을 끝으로 SK를 떠났던 민 전 대표이사는 2020년 대표이사로 복귀해 2022년 첫 한국시리즈 우승을 만들어내기도 했다.
다만, SSG는 올해 포스트시즌 진출에 실패하면서 구단 인적 쇄신을 위해 대표이사 교체를 결정했다.
새로 신임한 김 대표이사는 1972년생으로 수원대학교 기계공학과를 졸업했다. 이후 2000년 신세계 이마트에 입사해 TA추진사무국 팀장, 지원본부 관리담당, 기획개발본부 기획관리담당을 역임했다.
박귀빈 기자 pgb0285@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북한, 동해상으로 탄도미사일 발사
- 앞에선 홍보, 뒤에선 비용 전가 두 얼굴의 ‘성남시’
- 오전까지 경기남동부 안개…낮 기온 최고 22도 [날씨]
- 파주 대북전단 살포 강행 예고…접경지 주민들과 ‘마찰’ 예고
- ‘만성적자’ 도매시장, 흑자전환 기대…인천 농축산물유통공사 설립 '속도'
- ‘도민 섬김’ 참공복 12人 [제31회 경기공직대상 시상식]
- 김포 야산에 군 무인기 추락…인명피해 없어
- 머스크, 480억 들여 자녀 11명과 살 저택 구입
- 김용현 "우크라 참관단 파견, 군의 당연한 임무"
- 검찰, 국감 끝나자 다혜씨 출석 통보’…文 수사 본격화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