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해·김영임 며느리 3개월만에 16키로 감량해 화제된 여배우, 일상룩

배우 김윤지의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겠다.

##미니멀 블랙 원피스로 완성한 시크한 매력
김윤지는 검은색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착용하며 깔끔하고 세련된 룩을 연출하고 있다. 앞면의 지퍼 디테일이 포인트가 되는 이 원피스는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자아낸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슬림한 실루엣으로 도시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하고 있다.

##스포티 캐주얼로 선보인 액티브 스타일
'Mardi Mercredi Actif' 로고가 돋보이는 스포츠웨어 세트로 활동적인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브라운 컬러의 크롭 탑과 블랙 쇼츠, 그리고 니하이삭스를 매치한 스타일링은 스포티하면서도 트렌디한 감각을 보여준다. 화이트 캡과 블랙 집업 재킷을 레이어드하여 완성도 높은 애슬레저 룩을 연출하고 있다.

##콘서트홀에서의 편안한 캐주얼 룩
'NEW YORK CITY' 프린트가 들어간 화이트 티셔츠와 네이비 와이드 팬츠를 조합한 편안한 데일리 룩을 선보이고 있다. 안경을 착용하고 양팔을 들어 올린 자유로운 포즈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여름 정원에서의 로맨틱 화이트 룩
크림색 홀터넥 니트 탑과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한 페미닌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있다.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음료를 들고 있는 모습에서 여유로운 휴일의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화이트 톤온톤 코디네이션으로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연출하고 있다.

한편 김윤지는 2021년 코미디언 이상해와 국악인 김영임의 아들이자 5세 연상의 사업가 최우성과 결혼했다. 부부는 최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임신 8개월 소식을 전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으며 , 지난해 딸을 출산했다.

또한 김윤지는 출산 후 64.8kg의 몸무게 이후 노력 끝에 출산 3개월 만에 16kg을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를 몰았따.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