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 스틱으로 쓰다가 3초만에 의자로 변신

등산, 낚시, 캠핑을 위한 휴대용 의자

야외용 의자는 가볍고 부피가 작아야 합니다. 수납과 보관이 편해야 하니까요. 동시에 의자 본연의 기능을 잃어선 안됩니다. 불편한 의자엔 손이 안 가니까요.

대만에서 건너온 타다체어는 미국, 일본, 대만에서 입소문이 난 휴대용 접이식 지팡이 의자입니다. /타다체어

타다체어는 미국, 일본, 대만에서 입소문이 난 휴대용 접이식 지팡이 의자입니다. 3발이라 지형의 제약이 없이 설치할 수 있고 쉽게 접을 수 있어 휴대가 편리하죠. 제품 불량 시 1년 간 무상 보증합니다. 색상은 블랙과 레드 2가지이며 사이즈는 이용자 신장에 따라 S, M, L 3가지 입니다.

타다체어를 사용하면 좋은 분들

  • 캠핑, 차박, 낚시 등의 레저를 즐기는 분
  • 가족끼리 공원 나들이를 자주가는 분
  • 콘서트장, 놀이공원을 자주 찾는 분
  • 오래 서는 걸 힘들어하는 어린아이를 둔 가정

타다체어를 추천하는 이유

① 인체공학적 구조

밑 부분은 고무 처리돼 미끄럼을 방지해줍니다. /타다체어

의자의 기본은 편안함 입니다. 타다 의자는 지면으로부터 50cm의 높이로 설계됐습니다. 전문가들의 말에 따르면 의자 높이가 50cm일 때 다리와 지면이 자연스럽게 수직을 그려서 허벅지나 무릎에 압력을 가하지 않아도 쉽게 일어설 수 있습니다.

밑 부분은 고무 처리돼 미끄럼을 방지해줍니다. /타다체어

의자 밑 부분은 고무 처리돼 미끄럼을 방지해줍니다.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죠.

밑 부분은 고무 처리돼 미끄럼을 방지해줍니다. /타다체어

손잡이 부분도 45도, 60도 각도로 설계했습니다. 손의 피곤함을 줄이기 위해 미끄럼 방지 소재를 이용하고 비스듬하게 설계했습니다. 손잡이 부분에 고리가 숨겨져 있습니다. 고리를 펼쳐 어디든 걸어보세요.

② 가벼운데 튼튼한 의자

거구의 성인 남성이 올라서도 무너지지 않을 정도로 튼튼하지만 무게는 990g에 불과합니다. /타다체어

이중 와이어로 136kg 무게까지 버팁니다. 거구의 성인 남성이 올라서도 무너지지 않을 정도로 튼튼하지만 무게는 990g에 불과합니다. 1kg이 채 되지 않죠. 항공 등급의 알루미늄 합금 소재로 가볍지만 견고하며, 부식과 자외선에 강합니다.

엉덩이의 구조를 고려해 시트를 3등분 했습니다. /타다체어

단단하면서도 부드러운 질감의 시트를 적용했습니다. 엉덩이의 구조를 고려해 시트를 3등분 했습니다. 착석 시 엉덩이가 시트에 더 밀착할 수 있도록 아크 형태를 차용해 엉덩이뼈의 부담을 줄여줍니다.

③ 의자를 접고 펴는 데 걸리는 시간 단 3초

단 3초면 의자를 접고 펼 수 있습니다. /타다체어

의자를 펼칠 때 잠금 부분을 연 후 푸시(PUSH) 버튼을 아래로 끝까지 밀면 딸깍 소리가 나면서 의자로 변신합니다. 접을 때는 푸시 바를 위로 당긴 후 양쪽의 시트를 중간으로 말아서 ‘탁’ 소리가 나면 됩니다.

/진은혜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