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1파크 제주, 가을 억새 축제 ‘구팔일 억새 바당’ 개최...짜릿한 억새 레이싱 선사

-억새, 제주바다, 선셋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축제
-제주 공항에서 억새 명소 앞으로 무료 배달하는 전용 셔틀 운영
-2024.10.01~11.30까지 행사 진행

9.81파크 은빛 억새와 함께 레이싱을 즐겨보세요 / 사진=visit제주

제주, 2024년 10월 8일 – 9.81파크 제주가 가을을 맞아 반짝이는 은빛 억새를 981% 즐길 수 있는 억새 축제 ‘구팔일 억새 바당’을 개최한다.

‘제주 억새 군락지’로 유명한 애월읍 어음리 일대에 위치한 9.81파크는 은빛 억새 물결과 탁 트인 제주 바다, 해 질 녘 노을을 한눈에 담으며 그래비티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알려져 있다.

이번 축제에서는 전용 무료 셔틀 버스를 운영하여 제주 공항과 제주 시내에서 억새 포인트까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험난한 등산 없이도 아름다운 억새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가을 억새와 바다, 제주 노을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한정판 티켓 ‘선셋 레이싱’을 선보인다. 이 티켓을 구매하면 시원한 가을 바람을 맞으며 레이스를 즐기면서 제주의 노을과 억새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

가을을 맞아 9.81파크에서는 매일 아침 신선한 크림을 가득 채운 수제 크림 찹쌀 도넛 ‘오나츠(ONATZ)’의 가을 한정 메뉴도 출시된다.

‘알밤 오나츠’, ‘애플시나몬 오나츠’, ‘황치즈 오나츠’ 등 가을 낙엽 컬러를 담은 3종의 도넛은 제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맛으로, 애월 도넛 맛집으로 소문난 오나츠는 더현대 팝업까지 진행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제주산 식재료로 만든 건강한 요리를 제공하는 ‘브로콜리지’에서는 가을을 맞아 따뜻한 음식을 선보인다.

제주 흑돼지 400g을 수비드하여 바삭하게 튀겨낸 ‘흑돼지 400 돈까스’와 제주산 메밀로 만든 국수 위에 불고기가 듬뿍 올라간 ‘바싹불고기 메밀국수’가 준비되어 있어, 억새를 감상하며 맛있는 가을을 한 입에 즐길 수 있다.

'구팔일 억새바당' 축제의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9.81park'에서 확인할 수 있다

9.81 파크 제주 억새 축제 포스터 / 사진=9.81파크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