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면 후회할 3월의 신상 #뷰티픽

결점 없는 피부와 반짝이는 입술까지. 어느 때보다도 설레는 봄을 완성할 3월의 신상 뷰티템.

성분까지 깐깐하게 따지는 편집장 J

1 ONE &ONLY
이지에프올로지 EGF 올인원 에센스  
복잡하고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케어. 인체 EGF와 유사한 활성 성분으로 노화 증상을 늦춰준다. 50ml 8만3000원.

2 20억 유산균 파워
퍼셀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
초유의 면역 단백질 성분이 늘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케어한다. 휴대하기 간편한 미스트 타입의 앰플. 30ml 4만8000원.

3 TO BE RICH
클라랑스 프레셔스 라 로씨옹
촉촉한 워터 제형의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아세로라 씨앗 추출물이 피부를 환하게 밝혀준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우디 머스크 향까지 더했다. 150ml 15만2000원.

4 BOOST UP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더 페이스 크림 마스크
피부의 수분 증발을 방지하고 균일한 피부 톤으로 회복시켜주는 크림 제형의 마스크. 피부가 스스로 활성화하는 힘을 길러준다. 50ml 29만4000원.

5 비건 케어로 집중 보습
달바 화이트 트러플 더블 모이스처 크림
수분 케어와 탄력 케어 기능을 하나로 합친 비건 모이스처 크림. 이탈리아 브이 라벨 인증을 완료한 저자극성 비건 제품이다. 60ml 6만8000원.

6 수분 캡슐이 팡팡
라 메르 뉴 모이스춰라이징 소프트 크림  
크기가 다양하게 업그레이드된 수분 캡슐로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고 피부에 자연스럽고 균형 있는 광채를 더한다. 60ml 54만6000원.

7 치유의 장미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오 수페핀 수딩 로션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다마스크 장미 성분의 토너. 수분 공급은 물론 피부 톤을 고르게 정돈한다. 190g 6만7000원.

마감 기간에도 메이크업하는 에디터 W

1 착붙 골드 베이스
겔랑 빠뤼르 골드 24K 베이스
스킨케어 성분을 베이스로 사용해 수분 공급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24K 골드 젤 포뮬러가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극대화하고 부담스럽지 않은 은은한 광채를 선사한다. 35ml 11만원.

2 FANTASTIC 4
헤라 뉴 쿼드 아이 컬러  
매트, 시머, 스파클링 총 3가지 제형, 4가지 컬러로 구성한 헤라의 새로운 아이섀도 팔레트. 피부 톤과 상관없이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컬러만 담았다. 가루 날림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포뮬러가 눈가에 고급스러운 느낌의 음영을 더해준다. 10.5g 6만5000원.

3 1타 2피 보습 틴트
아르마니 뷰티 립 마에스트로 사틴 #07 오프닝 나잇  
틴트의 발색력과 유지력은 살리고 건조함은 잡아 하루 종일 촉촉하고 선명한 립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워터 베이스 젤과 오일 베이스 젤을 배합하는 특허 기술을 적용해 메마른 입술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4ml 5만5000원.

4 JUST ONE TOUCH
시세이도 테크노새틴 젤 립스틱 #409 하모닉 드라이브, #414 업로드, #416 레드 시프트
시세이도만의 오일 코팅 기술을 적용해 소량만 사용해도 선명하게 발색된다. 홍화씨 오일을 함유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텍스처가 입술에 얇은 레이어를 형성해 하루 종일 반짝이는 새틴 피니시 립을 연출한다. 각 3.3g 3만9000원.

5 하나로 다 돼요
디올 디올스노우 유브이 쉴드 쿠션
자외선 차단부터 스킨케어, 톤업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디올의 틴티드 쿠션. 비타민 C 유도체와 에델바이스 성분이 칙칙하고 건조한 피부를 환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파운데이션 대용으로 사용해도 손색없는 우수한 커버력은 덤. 15g×2 11만2천원.

6 다크서클 지우개
시슬리 스띨로 코렉트 0, 1  
부드럽게 펴 발리는 텍스처가 피부 잡티를 감쪽같이 커버하는 펜슬 타입 컨실러. 촉촉한 제형으로 다크서클을 커버할때 유용하다. 제품 끝에 폼 팁이 달려 있어 쉽고 위생적으로 블렌딩할 수 있다. 다양한 피부 톤에 맞춰 총 11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1.7g 7만5000원.

7 베어 페이스 선크림
라곰 브라이트닝 톤업 선  
멜라닌 합성을 방지하는 식물 유래 성분인 글루타티온과 3중 비타민 콤플렉스가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유·무기 자외선 차단제. 핑크빛 톤업 제형이 피부를 자연스럽게 밝혀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 사용하거나 베어 페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40ml 3만6000원.

향기에 예민한 에디터 H

1 프루스트의 마들렌
바스티유 엉 듀 트와 솔레 EDP
‘엉 듀 트와 솔레 EDP’는 상큼한 베르가모트와 자몽 향으로 시작해 달큼한 아몬드, 바닐라, 통카빈 향으로 이어진다. 오랜만에 가족이 다 모인 저녁 식사 자리의 디저트 시간, 따뜻한 차에 곁들이는 구움 과자 같은 향이 기억 속 친숙함을 떠오르게 한다. 50ml 15만8000원.

2 이거 내 살 냄새야
프레데릭 말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바디 워시  
포트레이트 오브어 레이디의 향을 새롭게 입는 방법이 또 하나 등장했다. 바로 풍부하고 향기로운 거품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 아이코닉한 향수 분위기를 내는 장미 컬러의 보디 워시는 향수에 함유된 원료를 그대로 담아 거품을 씻어낸 뒤에도 피부에 향기가 고스란히 남는다. 이쯤 되면 새로운 ‘살냄새’라고 해도 무방하다. 200ml 9만2000원.

3 Silky Alchemy
오리베 헤어 알케미 마스크
손상되고 끊어지는 모발이 고민이라면 주목. ‘헤어 알케미 마스크’는 샴푸를 마친 뒤 적정량을 덜어 모발에 마사지하고 헹궈내는, 버터처럼 부드러운 트리트먼트 마스크다. 연약한 모발에 영양을 채우고 강화해주며 큐티클 겉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150ml 10만9000원.

4 손상모와 두피 탄력을 한 번에
조지앙 로르 제엘 트리트먼트
자연에서 추출한 12가지 고농축 식물 에센셜 성분으로 두피와 헤어라인, 모발 섬유에 촘촘한 탄력과 영양을 선사한다. 그뿐만 아니라 모발에 즉각적인 볼륨과 윤기를 부여하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가꿔주어 극손상모가 고민인 사람에게 제격이다. 150ml 7만5000원.

5 식물 성분으로 찰랑찰랑
아베다 보태니컬 리페어™ 본드-빌딩 스타일링 크림  
부스스한 머리를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동시에 탄력 있는 모발로 가꿔주는 스타일링 아이템. 아베다의 식물 유래 본드-빌딩 분자가 모발 개선에 도움을 주며 큐티클을 강화하고 모발 엉킴과 끊어짐을 방지해준다. 사용할 때마다 기분 좋게 해주는 프레시한 플로럴 허브 아로마 향기는 덤. 150ml 4만4000원대.

6 더욱 깊어진 심연의 향
트루동 모르텔 누아르 EDP  
기존의 모르텔보다 더욱 깊고 강렬한 향으로 업그레이드된 ‘모르텔 누아르 EDP’. 빛과 어둠 사이 진화하는 예술가의 신비로운 존재감을 표현했다. 향의 콘셉트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매트한 블랙 보틀과 블랙 라벨에 골드 컬러 폰트로 관능적인 매력을 더했다. 맵싸한 향을 좋아한다면 분명 마음에 들 거다. 100ml 39만원.

7 MADE IN NATURE
아르켓 배스 앤 바디 컬렉션 오크 모스 핸드워시&바디워시  
프랑스 남부 퍼퓸 뮤지엄 식물원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핸드 워시와 핸드 밤, 보디 워시 컬렉션. 4가지의 단일 원료 향을 콘셉트로 만들었으며 자작나무 설탕, 슈가비트, 클라우드베리 추출물, 오트 리피드 등 북극의 자연에서 얻은 보습 원료를 사용했다. 바디워시 500ml 3만5000원, 핸드워시 300ml 2만2000원.

스페셜 컬렉션을 수집하는 에디터 G

1 꽃잎 생기 톡톡
샹테카이 와일드 메도우 블러쉬 아네모네  
루마니아의 야생화 중 가장 생기 넘치는 꽃에서 영감을 받은 스프링 컬렉션. 진주 펄을 함유해 피부 요철을 가리고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하이라이팅 효과를 선사한다. 가벼운 에어리 파우더 블러시에 스무딩 성분을 더한 크리미 젤리 텍스처로, 부드럽게 발리며 편안하게 밀착된다. 4g 11만9000원.

2 CHERRY ON TOP
톰 포드 뷰티 아이 컬러 쿼드–일렉트릭 체리
 
톰 포드 뷰티의 베스트 퍼퓸 중 하나인 ‘일렉트릭 체리’를 모티브로 한 리미티드 패키지를 입었다. 관능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익스클루시브 컬러를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 4가지 컬러가 섬세한 포뮬러와 만나 데일리 룩부터 대담한 룩까지 마음껏 표현할 수 있다. 6g 13만5000원대.

3 KISS MY RINGS
안나수이 링 루즈 200 하트 티클링 미스틱 퍼플, 400 인비고레이팅 트루 레드
2001년 첫 출시 당시의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하고 안나수이만의 로맨틱 앤티크 무드를 표현했다. 맑은 발색의 포뮬러에 로즈힙 열매 추출물을 담아 입술을 오랫동안 촉촉하게 감싸주고 볼륨감 있는 광택을 선사한다. 투명한 발색이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고, 립 메이크업 위에 살짝 얹어 마무리해도 좋다. 각 0.8g 2만3000원.

4 머리부터 손끝까지
다비네스 오아이 컬렉션 오아이 핸드 밤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함유된 루쿠 오일이 힘을 잃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특수 포뮬러가 수분을 지속적으로 공급해 손이 메마르지 않도록 해준다. 생산부터 포장까지 100% 재생 가능한 에너지를 사용해 환경까지 챙겼다. 각 75ml 4만3000원.

5 NEW LOOK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스페셜 에디션 오리지널  
출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패키지. 아름다움의 비밀을 공유하는 듯한 모습의 일러스트를 비비드한 색감으로 표현했다. 각종 시술로 인한 화학적 손상과 자연 손상을 모두 케어하며 모발에 윤기와 활력을 더한다. 50ml 3만7000원.

6 어디서 봄 냄새 안 나요?
록시땅 2023 체리 블라썸 세리지에 리치 EDT 리미티드 에디션  
달콤한 프루티 플로럴 향과 톡 쏘는 시트러스 향이 조화를 이루며 상큼한 에너지를 전한다. 프로방스 아티스트에게서 영감을 받아 예술적으로 표현한 패키지가 향과 어우러지며, 창가에 서서 따스하게 불어오는 봄바람을 맞이하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50ml 5만9000원.

7 WELCOME BACK
바이레도 언네임드 EDP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출시했던 언네임드 EDP가 돌아왔다. 아무것도 적혀 있지 않은 흰색 라벨이 특징. 향에 대한 무한한 상상력을 펼치며 세상에 단 하나뿐인 자신만의 향수를 소장할 수 있다. 스파이시 노트와 플로럴, 싱그러운 우디 노트의 신비로운 하모니로 감각적인 향을 완성했다. 100ml 37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