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주, 첫 스크린 데뷔! 설렘 폭발 벨벳 미니 원피스 어디꺼?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산드로' 탈부착 펄 칼라 디테의 벨벳 민니 원피스룩 '인기폭발'

그룹 아이즈원 출신 배우 김민주가 벨벳 드레스룩으로 요정같은 미모를 빛냈다.

김민주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산에서 진행한 화보 비하인드 컷 여러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민주는 플레어 스커트 실루엣의 벨벳 미니 원피스룩으로 깜찍한 미모를 뽐냈다.

김민주가 착용한 벨벳 미니 원피스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산드로(SANDRO)' 제품으로 알려졌다.

펄 장식이 있는 새틴 질감의 벨벳 원피스 제품으로 진주 장식의 탈부착 칼라와 퍼프 소매 디테일로 러블리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사진 = 김민주 인스타그램

한편 2021년 4월 걸그룹 아이즈원 팀 활동이 공식 종료되며 배우로 전향한 김민주는 올해 드라마 ‘커넥션’에 출연했으며 11월 6일 개봉하는 영화 ‘청설’로 첫 스크린에 도전한다.

'청설'은 사랑을 향해 직진하는 용준(홍경 분)과 진심을 알아가는 여름(노윤서 분), 두 사람을 응원하는 동생 가을(김민주 분)의 청량하고 설레는 순간들을 담은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다.

동명의 대만 레전드 로맨스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프리미어 상영을 순식간에 매진시키며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사진 = 김민주 인스타그램
↑사진 = 김민주 인스타그램
↑사진 = 김민주가 착용한 '산드로' 벨벳 미니 원피스
↑사진 = 김민주가 착용한 '산드로' 벨벳 미니 원피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