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만의 컴백 제니, 두 번째 빌보드 '핫100' 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팝 대표하는 글로벌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JENNIE)가 1년 만에 신곡을 들고 컴백한다.
1일 소속사 OA엔터테인먼트(ODDATELIER)에 따르면 제니는 오는 11일 새 싱글 '만트라'(Mantra)를 선보인다.
제니의 솔로곡 만트라는 지난해 10월 발매된 스페셜 싱글 '유 앤드 미'(You & Me) 이후 약 1년 만이다.
제니가 '만트라'로 '핫100'에 솔로로서 두 번째 진입할 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소속사 OA엔터테인먼트(ODDATELIER)에 따르면 제니는 오는 11일 새 싱글 '만트라'(Mantra)를 선보인다.
제니는 이날 자신의 홈페이지(jenn.ie)에 이 같은 소식을 알리며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등 음원 사이트에서 신곡을 '프리-세이브'(PRE-SAVE) 할 수 있는 프로모션 링크도 열었다.
귀에 감기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만트라'의 음원 일부도 처음 공개됐다. 제니의 솔로곡 만트라는 지난해 10월 발매된 스페셜 싱글 '유 앤드 미'(You & Me) 이후 약 1년 만이다.
제니는 지난해 발매한 더 위켄드·릴리 로즈 뎁과의 협업곡 '원 오브 더 걸스'(One Of The Girls)로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스트리밍 10억회를 넘긴 바 있다.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에는 20주 연속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제니가 '만트라'로 '핫100'에 솔로로서 두 번째 진입할 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김창성 기자 solrali@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스파' 카리나, 여신 강림! 청순 매력 '듬뿍' - 머니S
- 골반라인에 '만트라' 타투… 제니, 솔로곡 암시? - 머니S
- 욕설 급발진? 전종서 논란 의식했나… "저 X 저거 이상했다" - 머니S
- 김사랑, 블루 셔츠로 뽐낸 20대 느낌 '청순 미모' - 머니S
- 가수 경리, 지적인 섹시미! 블랙앤화이트룩 - 머니S
- "희망퇴직에 상장폐지까지"… 신세계 '초강수' 구조조정 - 머니S
- 손흥민·유재석 제쳤다… 임영웅, 스타 브랜드평판 1위 - 머니S
- 태영 이어 '건설 부실 리스트' 예고… 시공능력 상위업체 포함 - 머니S
- 새해 첫 주식시장 10시 개장… 종료 시간은 3시30분 유지 - 머니S
- '신도 성폭행' 만민중앙교회 이재록, 형집행정지 중 사망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