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6’ 보민, 정명 첫인상 1순위 확인 후 멘붕…“속상했다”
이세빈 스타투데이 기자(sebin_0525@naver.com) 2024. 9. 26. 23: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6' 보민이 정명의 첫인상 1순위가 자신이 아님을 알고 씁쓸해했다.
26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6'에서는 궁금한 상대의 단 한 가지 정보를 볼 수 있는 '정보 공개방'이 열렸다.
이날 정명의 호감 1순위가 자신이라고 생각하던 보민은 정보 공개방에서 정명의 첫인상 1순위를 확인했다.
그러나 정명의 첫인상 1순위는 시영이었고, 이를 본 보민은 덤덤하게 고개를 끄덕였지만, 씁쓸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돌싱글즈6’ 보민이 정명의 첫인상 1순위가 자신이 아님을 알고 씁쓸해했다.
26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6’에서는 궁금한 상대의 단 한 가지 정보를 볼 수 있는 ‘정보 공개방’이 열렸다.
이날 정명의 호감 1순위가 자신이라고 생각하던 보민은 정보 공개방에서 정명의 첫인상 1순위를 확인했다. 그러나 정명의 첫인상 1순위는 시영이었고, 이를 본 보민은 덤덤하게 고개를 끄덕였지만, 씁쓸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보민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속상했다. 내가 똥촉이었나 보다”라고 자책했다. 봉투를 제자리에 돌려놓으며 손을 떠는 보민에 MC들은 안타까워했다.
한편 ‘돌싱글즈6’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이세빈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염정아, 덱스에 서운함 폭발…“주기만 하는 사랑 계속은 못해” (‘언니네 산지직송’) - 스타
- ‘정년이’ 김태리 “윤정년 되기 위해 3년 동안 소리 공부” - 스타투데이
- 염정아 “덱스 귀여워”→안은진 “귀여우면 답 없다는데” (‘언니네 산지직송’) - 스타투데
- [포토] 김지원, 완벽한 미모 - 스타투데이
- [포토] 김남주, 변함없는 미모 - 스타투데이
- 이수지 유튜브, BJ 과즙세연 예고 돌연 삭제 - 스타투데이
- [포토] 설인아, 오프숄더 매력 - 스타투데이
- [포토] 설인아, 카메라를 향해 - 스타투데이
- [포토] 하정우, 어둠속에 입장 - 스타투데이
- [포토] 하정우, 멋스럽게 포즈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