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호, ♥수영 얼굴 새겨진 티셔츠라니…팔불출 외조 나선 12년째 사랑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경호가 가수 겸 배우 최수영(소녀시대 수영) 외조에 나섰다.
수영은 10월 26일 일본 도쿄 에비스 가든홀에서 일본 솔로 데뷔 싱글 'Unstoppable'(언스타버블) 발매 기념 단독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쇼케이스는 수영의 일본 데뷔를 축하하기 위해 모인 현지 팬들로 북적였다.
수영, 정경호는 2012년부터 12년간 열애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정경호가 가수 겸 배우 최수영(소녀시대 수영) 외조에 나섰다.
수영은 10월 26일 일본 도쿄 에비스 가든홀에서 일본 솔로 데뷔 싱글 'Unstoppable'(언스타버블) 발매 기념 단독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수영 쇼케이스 종료 후 공식 계정을 통해 노란 원피스 무대 의상을 착용한 채 미소 짓는 수영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쇼케이스는 수영의 일본 데뷔를 축하하기 위해 모인 현지 팬들로 북적였다. 이 가운데 연인 정경호도 지인 남성 3인과 함께 객석에 자리해 수영을 응원했다.
특히 정경호는 수영의 얼굴이 등에 새겨진 흰색 티셔츠를 입고 무대에 오른 수영을 응원했다. 일본어로 새겨진 응원용 플래카드도 들고 환호한 것으로 전해졌다.
수영, 정경호는 2012년부터 12년간 열애 중이다. 열애 사실은 2014년 인정했지만 정경호가 최근 교제 시작 시점이 2012년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여러 방송, 인터뷰 자리에서도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상대의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 응원했다.
올 2월에는 호주 시드니 동반 여행 목격담도 전해졌다. 이와 관련 정경호는 4월 5일 채널 십오야 채널을 통해 공개된 '맛따라멋따라구구즈따라' 영상에서 "호주 갔다가. 놀러 갔다 왔다. 수영이랑"이라며 "같이 안 하는 게 없으니까. 뭘 혼자 해 본 적이 없으니까. 무조건 같이 있는 상대"라고 말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김수미 건강이상설 한달만 별세, 정명호 모친상 서효림 시모상[종합]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故김수미 빈소 못 간 탁재훈 이상민 “더 비통” 돌싱포맨 해외 촬영 중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한예슬이 한예슬 낳았다, 역대급 우월 유전자 깜짝 공개→자연미인 입증
- 차승원 “임영웅 ‘삼시세끼’ 힘들어 울고 가, 그래도 낮잠까지”[결정적장면]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