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애순과 양관식의 명장면 속으로~2025 가파도청보리축제 개막

조회 2032025. 4. 4.

-2025.4.4~5.6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가파로 67 가파도 일원
-축제 참가비 : 성인 15,500원 / 청소년 15,300원 / 어린이 7,800원
-청보리 올레길 걷기, 소라 보물찾기, 연날리기 등 방문객과 함께하는 체험프로그램 진행

2025 가파도청보리축제 개막 / 사진=한국관광공사@이범수

4월4일부터 5월 6일까지 제 14회 가파도청보리축제가 열린다. 가파도는 마라도와 제주 본섬 사이에 위치한 작은 섬으로, 4월에는 약 18만여 평의 청보리밭이 펼쳐져 봄바람에 푸른 물결이 넘실대는 장관을 이룬다.

특히 가파도의 청보리는 제주 향토 품종(향맥)으로 타 지역보다 2배 이상 빠르게 자란다고 알려져 있으며, 전국에서 가장 먼저 푸른 빛을 뽐낸다.

2025 가파도청보리축제 메인프로그램으로는 ▲청보리밭 올레길 걷기, 섬 전체를 가로지르는 2km 길이의 청보리밭 산책 ▲소라 보물찾기, 해상에서 진행되는 맨손으로 소라 캐기 ▲소망 연날리기 ▲특산품 체험 등이 준비됐다.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도 다수 준비됐다. ▲전망대 포토존 ▲방문객과 함께 즐기는 나도 가수다, 관광객 노래자랑, 림보왕 선발대회 등 청보리밭을 주제로 다양한 체험을 하며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최근 인기 넷플릭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의 주인공들이 만들어 낸 명장면의 명소처럼 가파도의 청보리밭은 국내에서 알아주는 곳이다. 무더위가 오기 전, 가파도청보리밭 축제를 통해 소중한 추억을 쌓아 보면 좋을 것 같다.

축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문의는 '가파도청보리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