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자GO' 함소원, 짠순이된 사연 공개 "가족에게 전화 오면 불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보자GO(가보자고)'가 솔직 과감한 토크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28일 방송된 MBN '가보자GO' 시즌3 2화에서는 1화 방송에 이어 함소원과 스타일리스트 겸 사업가인 김우리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어진 두 번째 게스트는 스타일리스트이자 사업가인 김우리가 출연했다.
매매가 220억이자 전세가 약 85억 원에 달하는 국내 최고가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 김우리는 가족 공개와 함께 역대급 집 구경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억척 그만 떨어야 한다"
'가보자GO(가보자고)'가 솔직 과감한 토크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28일 방송된 MBN '가보자GO' 시즌3 2화에서는 1화 방송에 이어 함소원과 스타일리스트 겸 사업가인 김우리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MC 안정환과 홍현희, 함소원은 함께 식사를 하러 가 이야기를 나눴다. 딸과 함께 하는 시간을 늘리고 일을 줄였다는 함소원의 말에 MC들은 수입이 줄어들어 불안하지 않은지 묻고, 함소원은 "2021년에 부동산을 다 정리했고, 평소 아껴서 생활하기 때문에 돈이 그렇게 많이 없어도 괜찮다"라며 "모아둔 돈으로 평생 살아도 괜찮을 것 같다"라고 쿨하게 답했다.
이후 세 사람은 역술가를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역술가는 함소원에게 중국 황후의 사주를 가졌다고 말했고 이어 "진화는 함소원이 하자는 대로 한다. 입으라면 입고 벗으라면 벗는다"라고 전했지만 함소원은 "그렇게 말 잘 듣는 사람이 아니다"라고 손사래를 쳤다. 하지만 역술가는 "그 사람은 이미 최대한 이야기를 수용하고 있는 상태다"라고 반박하며, "내가 볼 때 진화는 함소원의 손에 잡혀있다. 보통 여자가 아니다. 황후의 기질을 타고났다니까"라고 말해 모두를 웃음 짓게 했다.
이어 역술가는 함소원에게 "억척이 병이라고 억척 그만 떨어야 한다"라고 충고했고, 이에 함소원은 "어릴 때 많이 힘들었다. 결혼하기 전만 해도 가족 중 누군가 사고가 터져서 '돈이 급하게 필요하다'고 연락이 올까 봐 항상 마음을 졸이며 살았다"라며 "가족들 전화가 오면 반가워야 하는데 혹시나 무슨 일이 있는 거 아닌가 하고 심장이 떨린다"라고 절약이 습관이 된 이유를 털어놨다.
이어진 두 번째 게스트는 스타일리스트이자 사업가인 김우리가 출연했다. 매매가 220억이자 전세가 약 85억 원에 달하는 국내 최고가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 김우리는 가족 공개와 함께 역대급 집 구경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9살에 이태원 나이트클럽에서 아내를 처음 만났다는 김우리의 말에 놀란 MC들은 "두 분 다 조금 노셨군요"라고 말하고 이에 김우리의 아내는 "원래 놀아본 사람들이 더 잘 산다" 라며 태연하게 반박했다. 이어 김우리는 "그때 아내는 내가 못생겼다고 엄청 싫어했다"라며 "지금이 훨씬 낫다. 사실 쌍꺼풀 수술을 했다"라고 스스로 폭로했다. 특히 김우리는 19살에 하은수라는 이름으로 아이돌 활동을 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김우리의 딸은 "가족끼리 두바이 클럽을 갔을 때 아빠를 제외한 세 사람만 VIP 테이블에 초대를 받았다. 그래서 아빠는 밖에서 영상을 찍어줬다"라며 미모의 아내와 두 딸을 지닌 아빠의 웃픈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를 들은 홍현희는 안정환에게 이런 일이 생기면 어떻게 할지 물었고 이에 안정환은 "초대한 그놈들 혼구녕(?)을 내줘야지"라고 발끈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김우리는 스타일리스트를 시작하게 된 계기도 전했다. 가수로는 두각을 드러내지 못했고 주변의 권유로 신효범을 시작으로 태사자, 핑클, 신화, 박효신, 세븐 등의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가장 힘들었던 연예인과 가장 고마웠던 연예인을 묻는 질문에는 핑클이라고 답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MB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죽을 뻔한 고비 넘겨” 함소원, 둘째 유산 고백 (가보자GO)
- '가보자GO' 함소원 "전남편 진화, 이제 서른…새 출발 하기 딱 좋은 나이"
- '가보자GO' 함소원, 이혼 발표 후 첫 방송 출연 "서류상 이혼"
- 55세 박철, 92세 母와 실버타운 입주? “어머니 모실 수 있다면” (가보자GO)
- 여에스더♥홍혜걸 “30년 동안 키스해 본 적 없어” (가보자GO)
- 서동주, 이준석과 무슨 사이? “하버드 친구들과 소개팅 많이 했었다” (가보자GO)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