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나게 성공했는데, 아직도 '이틀에 한 번 잔다'는 톱스타

조회수 2022. 10. 27. 16:5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성공한 사람들의 특징은 뭘까요? 재능, 연습, 노력, 잠 줄이기 등등. 무엇이되었든 재능과 노력까지 겸비한 사람은 반드시 성공한다고 봅니다. 또 그런 사람을 이기기는 어렵기도 하죠.

한국의 톱스타 아이유의 성실함이 느껴지는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미 아이유는 자기 분야에 정점을 찍었습니다. 재능과 노력을 겸비한 완성형 예술가. 공부 잘하는 애들은 사실 먹는 시간, 자는 시간 쪼개가며 더 노력하는 거 아시죠?

아이유가 딱 그런 유형 같습니다. 아이유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9월 열렸던 단독 콘서트 ‘더 골든 아워(The Golden Hour) : 오렌지 태양 아래’의 코멘터리를 풀었는데요.

영상에는 콘서트 준비 도중 앉아서 졸다가 스태프의 부름에 바로 달려가는 모습이 포착 되었습니다. 팬들과의 약속이기도 한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끝내기 위해 아이유는 혼신의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았는데요.

피곤할텐데도 본인이 힘들어하면 주변에게 전염된다고 생각한 건지 초긍정적인 모습을 보이며 이야기를 이어갔죠. 

콘서트 당일 PD가 "좋은 꿈 꿨냐"고 물어보자 "잠을 못 잤는데 어떻게 꿈을 꾸냐, 근데 괜찮다."라며 다독였죠.

그러면서 "뭘 매일자, 이틀에 한 번씩만 자면 되지.."라며 다독이는 혼잣말을 했고 "누구하나 꿀로 있을 수는 없다. 모두 다 힘들어야 한다"며 서로 힘들어있을 스태프과 연습을 이어갔습니다.

성공은 그냥 만들어지는 게 아니라 수많은 노력의 시간이 축적된 결과가 아닐까요? 아이유는 최근 청각 이상을 고백하며 1년 전부터 귀에 이상한 소리가 들린다고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때문에 이번 콘서트의 가장 큰 난관은 자신이었다면서,  컨디션 조절에 노력을 하며 안정권에 들어왔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아무쪼록 건강한 모습으로 오래도록 좋은 모습 보여줄 수 있는 아이유가 되길 멀리서 응원하겠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