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아이오닉5 오너 어린이날 캠핑 '어린이 모험단' 모집

현대자동차가 어린이날을 맞이해 전기자동차(EV) '아이오닉 5' 캠핑을 준비한다.

일명 '휠핑(Wheelping)' 시즌 5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휠핑 시즌 5는 오는 5월 3일부터 6일까지 1박 2일씩 총 2회차로 경기 연천군 소재 연천 재인폭포 오토캠핑장에서 진행된다. 자녀가 있는 아이오닉 5 보유 고객 또는 관심 고객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아 총 200팀의 가족을 초청한다.

참가 비용은 팀당 7만원으로, 현대차는 캠핑장, 캠핑용품, 식음료 등 손쉬운 캠핑을 돕는 물품을 제공한다. 특히 프랑스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Tefal)과의 협업을 통해 참가 고객들은 간단한 이벤트 참여로 전기그릴, 테팔 매직핸즈 세트 등 48만원 상당의 캠핑 물품도 선물 받을 수 있다.

특히 현대차는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아이오닉 5 관심 고객들에게는 캠핑 기간 동안 차량을 대여해준다. 참가자들은 차량 인수지(경기 동두천시 소재)에서 아이오닉 5를 수령해 캠핑장으로 이동할 수 있다.

휠핑 시즌 5는 ▲우리 가족만의 휠핑 문패를 만들어 보는 '뚝딱뚝딱 본부 개설' ▲캠핑장에서 보물을 찾는 '요리조리 보물 찾기' ▲어린이가 카트를 타고 카트장을 완주하면 친환경 식재료를 증정하는 '부릉부릉 휠핑 상점' ▲아이오닉 5의 V2L(Vehicle to Load) 기능을 활용해 피자를 만들거나 고기를 구워볼 수 있는 '지글지글 요리 교실' 등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밖에 ▲휠핑 놀이터 ▲휠핑 사진관 ▲현대 EV 시승존 등 다양한 체험 행사도 마련된다.

휠핑 시즌 5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17일 오후 5시까지 휠핑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현대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