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원 풍선 100개 불다 쓰러질 판, 노산 아내 위해 베이비샤워 열었다(장수원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수원이 아내를 위해 베이비샤워를 준비했다.
장수원은 베이비샤워가 진행되는 호텔에 아내의 지인과 함께 먼저 가 방을 꾸미기 시작했다.
장수원은 "아내가 엄청 설레하고 있는 것 같더라. 옷 뭐 입냐고 물어봤다"며 지인과 함께 풍선 100개를 불었다.
장수원은 "노력한 것에 비해선 화려하지 않다. 많이 불긴 했는데 풍선이 더 있어야 하나봐"라며 아쉬움을 토로했지만 아내는 감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장수원이 아내를 위해 베이비샤워를 준비했다.
10월 1일 젝스키스 장수원 유튜브 채널 ‘장수원해요’에는 ‘베이비샤워는 처음인데 괜.찮.나.요? 육아원해요 ep.02’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장수원은 베이비샤워가 진행되는 호텔에 아내의 지인과 함께 먼저 가 방을 꾸미기 시작했다. 장수원은 "아내가 엄청 설레하고 있는 것 같더라. 옷 뭐 입냐고 물어봤다"며 지인과 함께 풍선 100개를 불었다.
장수원은 풍선의 양에 점점 지쳐갔다. 장수원은 "원래 이렇게 많이 하나? 100개를 어디다 달아? 이벤트 업체에 맡기면 60만원인 이유를 알겠는데? 우리 둘이 하기엔 시간이 너무 없다"고 털어놨다.
아내 지인이 한 명 더 왔고, 현수막에 꽃까지 준비했다.
이후 편의점에서 컵라면을 먹은 장수원은 집에 들러 주인공인 아내를 데려왔다.
장수원은 "노력한 것에 비해선 화려하지 않다. 많이 불긴 했는데 풍선이 더 있어야 하나봐"라며 아쉬움을 토로했지만 아내는 감격했다.
장수원은 아내와 함께 띠까지 두르고 베이비 샤워를 무사히 마쳤다. 아내에게 예쁜 꽃다발도 건넸다.
이후 장수원은 "정신이 하나도 없다. 이 순간 빠져주는 게 딱 좋은 것 같다. 저 사이에 있음 기빨린다. 내가 빠져주는 게 맞다"며 자리를 떴다.
한편 장수원 지상은 부부는 최근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시험관 9번 만에 임신에 성공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최근 장수원 지상은 부부는 득녀,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측 “박지윤과 男 상대 상간남 소송, 개인사라 조심스러워”[공식]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박수홍, 만삭 ♥김다예 너무 사랑스럽나 봐…D라인에 얼굴 대고 행복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득녀 장수원 모친상 “너무 아파 손녀 못 보고 간다고” 눈물바다 (동상이몽2)[어제TV]
- 양정아, 썸남 ♥김승수 또 반하겠네…어릴 때부터 이렇게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