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세온, 시크함의 정석 보여준 올블랙 미니멀룩

/사진=황세온 인스타그램

호텔 침대 위, 자연광 속에서 포착된 황세온의 미니멀 룩이 눈길을 끈다. 메이크업을 고치는 순간조차 한 편의 화보 같았던 이번 인스타그램 컷은 그녀 특유의 도회적 분위기와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빛난 장면이다. 특히 @tomfordbeauty 태그와 함께 공개된 게시물은 뷰티와 패션 모두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황세온은 블랙 민소매 탑과 브라운빛 머메이드 스커트를 매치하며 부드러운 곡선을 따라가는 실루엣을 연출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탱크톱은 어깨 라인을 시원하게 드러내면서도 절제된 섹시함을 담아냈고, 은은한 광택이 도는 스커트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켰다. 여기에 블랙 점퍼를 무심하게 걸친 채 소매를 툭 늘어뜨린 연출은 꾸미지 않은 듯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사진=황세온 인스타그램

메이크업은 과하지 않게, 누드톤 립과 자연스러운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전체적인 무드를 차분하게 정리했다. 잔머리 하나 흐트러지지 않은 단정한 스트레이트 헤어스타일은 얼굴형을 더욱 또렷하게 부각시키며, 그녀의 세련된 이목구비를 강조한다. 선글라스를 허리에 걸쳐두는 디테일도 작은 포인트로 작용했다.

댓글 창에는 “그냥 앉아 있어도 화보다”, “이런 미니멀룩 너무 좋아요” 등 감탄이 이어졌으며, 특히 “이 룩 따라하고 싶어요”라는 반응이 많은 공감을 얻었다.

황세온의 룩을 따라 하고 싶다면, 블랙 슬리브리스 탑에 H라인 또는 머메이드 실루엣의 스커트를 매치하고, 재킷은 팔에 살짝 걸치듯 연출해보자. 여기에 심플한 이어링과 미니멀 선글라스 하나면 완성된다. 메이크업은 누디한 MLBB 컬러 립과 톤다운된 아이섀도로 마무리해 차분한 무드를 유지하면 좋다.

미니멀하지만 존재감 있는 스타일, 황세온의 이번 룩은 여름철 도회적인 데일리룩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훌륭한 참고서가 된다. 황세온처럼 시크하고 우아한 블랙 미니멀룩을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황세온 인스타그램

#황세온 #황세온패션 #황세온미니멀룩 #올블랙코디 #블랙슬리브리스 #머메이드스커트 #꾸안꾸룩 #여름데일리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