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 '복면가왕' 복면 가수로 출연? 방송 최초 신곡 무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복면가왕'에서 가왕 '언더 더 씨'가 마의 4연승에 도전한다.
한편, 특유의 담담하면서도 따뜻한 감성과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수많은 히트곡을 낳은 가수 이적이 '복면가왕'에 출연해 '방송 최초'로 신곡 무대를 공개한 사실이 예고되면서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그가 복면 가수로 출연해 가왕과 맞붙게 될 것인지 이목이 집중된다.
실력파 복면 가수들의 환상적인 솔로곡 무대는 이번 주 일요일(29일) 오후 6시 5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복면가왕'에서 가왕 '언더 더 씨'가 마의 4연승에 도전한다.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지난주에 이어 '4연승 가왕 미다스의 손' DK, '4연승 가왕 우승 트로피' 유회승, '보컬의 교과서' 임한별, '미녀 개그우먼' 심진화, '꼬북좌' 브브걸 출신 유정, '천태만상 신드롬' 윤수현, '개성 만점 래퍼' 자이언트 핑크, '만능 트롯돌' 박현호, '퍼포먼스 맛집' 트라이비 송선이 출격해 날카로운 추리력을 뽐낸다.
호소력 짙은 가창력과 소울풀한 감성으로 판정단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연승 가도를 달리고 있는 가왕 '언더 더 씨'가 마의 4연승에 도전한다. 장기 가왕에 등극할 수 있는 마지막 기로에 놓인 그녀가 4연승 성공을 눈앞에 두고 어떤 무대를 준비했을지 기대감이 모이는 가운데 어느 때보다 강력한 복면 가수들의 솔로곡 무대에 긴장감이 역력한 모습을 내비친다.
한편, 특유의 담담하면서도 따뜻한 감성과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수많은 히트곡을 낳은 가수 이적이 '복면가왕'에 출연해 '방송 최초'로 신곡 무대를 공개한 사실이 예고되면서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그가 복면 가수로 출연해 가왕과 맞붙게 될 것인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 복면 가수의 솔로곡 무대가 시작되자 클래스가 다른 엄청난 가창력에 판정단 석에서 기립 박수가 터져 나온다. 이어 여러 판정단이 그의 정체를 이적으로 추리하며 눈길을 끈다. 압도적인 노래 실력으로 귀 호강을 선사한 주인공의 정체는 판정단의 추리대로 이적이 맞을지, 그가 얼굴을 공개하고 신곡 무대를 선보이게 된 사연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2연승 가왕 '청개구리 왕자' 10cm 권정열이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평소 친분이 있는 복면 가수를 위해 영상 편지를 보내온 것이다. 그가 이 복면 가수에 대해 “최근 가요계에서 가장 많은 러브콜을 받는 분”, “저와도 특별한 공통점이 있다”라고 밝히자 정체를 두고 열띤 추리가 오간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손해 보기 싫어서' 신민아, 김영대 과거 알았다…"예측 불허 엔딩"
- 동우 "인피니트 멤버 중 유일하게 집 없어…독립 생각 無"(다 컸는데 안 나가요)
- '백설공주' 변요한·고준, 수상한 톱스타 고보결 향한 의심 고조
- '명예핑' 고민시 "'서진이네' 승진 원해…돈보다 명예욕 有" [소셜in]
- 김준호子 은우·정우, 얼굴 천재 이어 언어 천재 등극…영특함 발휘(슈돌)
- '나혼산' 도영, 직접 선물 배달 "가수 인생 고민해 주시는 분"(나혼산)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